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bc636d028bc046098713c372940fff81.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60bb7d4004d64fddaae6de101b67afed.jpg
1/2

SK매직 공기청정기 실사용 후기

1년전
👨‍👨‍👧‍👦 4인 가구
📐 21~30평
🎒 취학자녀 가정
🦄 반려동물 있음
🛋️ 거실
1주 사용

디자인도 세련되고 예쁘고 크기도 적당하니 좋아요!! 물론 공기청정기 기능도 잘됩니다!! 만족스러워요

젊은부산공청기009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공기청정기는 어떠신가요?

댓글1

안녕하세요~ 고객님 :) 설치 받으신 제품 잘 사용하시고, 렌탈 관련 문의사항이 생기신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환절기에 건강 유의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채팅 상담
후기 제품 견적 신청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