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373e66a213ca48abb5ea4f58aed67d3d.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ad5645a410dc40cfb6d06c3b16a16131.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a0ae4529fdcd4fc99676ce5fe9fecf51.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90fa9cf42e124d74a5f30a2f07392cf0.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bf00bd719e814949a43c3bdc15319cc2.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6cfce1da9ece4a28aa0ff72faeb80d8a.jpg
1/6

SK매직 정수기 실사용 후기

1년전
👫 2인 가구
👩‍❤️‍👨 신혼 / 부부
🍳 주방
처음 구매 함
2주 사용

정수기 설치로 삶의 질이 높아졌어요~~ 아침에 미온수 한잔 마시는 걸 물을 끓이지 않아도 되니 잘 지켜서 먹게되더라구요~~ 정수기의 소음은 생각보다 신경쓰이지 않을 정도라 그 점도 너무 마음에 들고 셀프 관리도 쉽게 가능하도록 정수기 스스로 똑똑하게 직수관케어와 UV케어를 한다는게 너무 대견하더라구요~~ 외관색상은 실제로 보니 색이 더 여리여리해서 주방인테리어를 해치지않으며 잘 어울어졌어요~ 그리고 저는 특히 정수기의 디테일한 온도들(고온수.온수.차.유아수)이 마음에 쏙 들었어요:) 마시는사람과 필요한물의 온도를 설정할수있는 디테일이 세심한 배려처럼 센스있더라구요~~ 용량에 따라 물을 마실 수 있고 음식을 조리시 용량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어 참 편리합니다. 그리고 저희는 따뜻한 차 뿐만아니라 콤부차와 커피도 자주 먹는데 얼음까지 팡팡 나오니 음료를 다 마실 때 까지 계속 시원하게 마실 수 있어 올 여름 더 행복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황홀한안산세탁기632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