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용 후기 91건을 기준으로 한 항목별 평균 평점입니다.
정수기 설치한지 한주가 지나가고 있는데요. 우선 생수 배달시켜 먹을 때 보다 편하고,경제적인부분에서도 좋습니다. 남자 1인 가구다보니 디자인 이런쪽은 관심이없었구요, 냉,정수만 되는걸로 고르다가 조건이 이게 제일 괜찮아서 선택했었습니다. 크기는 적당해서 딱 좋았고, 설정이 직관적으로 쉽게 되어있어서 가장 마음에 들었네요.


싱크앱 설치 물용량자동설치 아쉬운점이 있다면 이 모델은 al가 안된다는 목소리 설정이 안된다는게 아쉬웠지만 기존쓰던 냉온 얼음정수기보다는 사이즈가 작아 아주좋음 시니어 부부인 우리로써는 걍츄


미세플라스틱으로부터의 해방...최근 뉴스에서 생수 먹을때 미세플라스틱이 발생한다고 정수기 알아보다가 렌트리에서 아주 편리하고 쉽게 잘 설치했습니다. 생수 배달하고 냉장고에 넣고 등등 구독으로 하는게 훨씬 나은거 같습니다. 주변에도 추천 많이 하겠습니다.


정수기를 교체하기로 마음먹고 렌트리 사이트를 처음 알게되었어요^^ 여러 브랜드의 정수기를 비교하기에 좋았고 내가 원하는 모델과 브랜드를 검색해서 가장 좋은 혜택을 선택하고 온라인으로 주문확정을 하고 설치하는데 2일밖에 안걸렸어요~ 오랜 고민은 노노~~~선택만 하면 일사천리로 해주십니다(완전 만족합니다) 제가 선택한 브랜드는 LG제품으로 일단 정수기 디자인이 너무 이쁩니다 화이트톤의 밝은 색상이 집인테리어와 잘 어울려요 설치해주시는 분도 친절하시고 제품사용설명도 친절하고 꼼꼼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정수기 사용해보니 필터직접 설치도 설명해주신대로 잘 설치할수 있겠더라구요~ 물도 맛있고 맞춤용량 기능이 있어서 주로 사용하는 용량을 저장해서 사용하면 좋을듯합니다 또한 물컵높이에 따라 물이 나오는 부분이 자동으로 움직이는 기능도 있어서 펀합니다 LG씽크앱으로 정수기추가 해놓으니 필터교체시기도 확인가능하구 좋습니다~~ 물맛도 좋은데 디자인도 예뻐서 너무나 만족합니다


기존 정수기 렌탈이 만료되어서 챗지피티에게 정수기 렌탈 비교사이트 추천받았는데 렌트리가 조건도 좋고 제품도 다양하게 비교분석이 가능하다며 추천해줬어요 LG전자 제품을 쓰고 싶었는데 컴팩트한 사이즈의 물맛 좋은 정수기를 알아보다가 친절하고 빠른 상담에 만족해서 바로 결정했어요 ㅎ 기존 제품보다 물맛이 훨씬 좋고 컵 사이즈에 맞춰서 출수가 되니 물도 튀지 않고 편하네요 ㅎ 주기적으로 자동세척도 되고 버튼음량도 크지 않아서 밤늦게 사용도 부담없구요 매우 만족합니다!



그동안 20년 이상 생수를 구입해 마셔왔습니다. 그런데 시중 생수에도 미세플라스틱이 포함되어 있고, 그것이 몸에 조금씩 축적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렌트리를 알게 되었고, 살균이 잘 되어 보다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정수기를 찾다가 LG 퓨리케어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사용한 지 오래되지는 않았지만, 현재까지는 매우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정수만 되는 제품이라 크게 감흥이 없었는데, 이번에 냉정수 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바꾸고 나니 아이들이 먼저 물을 찾아요. “엄마 물 맛있어!” 하면서 시원한 물을 스스로 챙겨 마시는 모습이 너무 뿌듯하더라고요. 특히 물맛이 부드럽고 깔끔해서 그런지 예전보다 물 마시는 양도 확실히 늘었어요. 억지로 챙겨주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물을 찾는 습관이 생긴 게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이에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사용법도 간편해서 아이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고, 무엇보다 언제든지 시원한 물을 바로 마실 수 있다는 점이 정말 큰 장점이에요. 정수기 하나 바꿨을 뿐인데 가족 건강과 생활 습관까지 달라진 느낌이라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이제 아기가 돌이 되어가는뎅 이제까지 물을 그냥사먹다가 큰맘먹고 정수기를 들였습니다 남편과 상의하고 또 상의하다가 자리차지도 얼마안한다고하고 월부담금도 생각보다 부담되지않아 선택하게되었습니다. 뭐...저돈을 한꺼번에 낸다고하면 큰돈이지만, 매달 나간다고하니까....덜부담스럽....다는..ㅋㅋㅋㅋ 그래도 아기로 인해 물도 많이필요하고했는데 설치잘한거같습니다! 남편이 없는 저와 아기가 있을때 설치해주셨는데 친절하게 설치해주시고 사용방법도 알려주시고 남편 퇴근후 와서 보더니 너무 잘설치했다고 하네요 (설치전까지는 꼭 필요한가? 그런생각 가진 남편이였습니다..) 잘쓰겠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에 관리가 편해서 좋아요. 식세기 호스랑 연결하는 것도 마음에 드네요. 👍👍냉수를 쓰고 나면 지이잉 높은 주파수처럼 소리가 나는데 저희는 그냥 정수로만 마시려고요. 온수 기능 있는 정수기 써봤는데 생각보다 안 쓰게 돼서 그냥 온수 뺀 걸로 정했는데 지금 생각해도 아주 좋은 선택 같아요. 매달 나가는 가격이 주니까 부담도 줄고요. 😉😉 어플로 정수기 관리해서 다른 lg제품들이랑 같이 관리 되니 간단하게 활용할 수 있네요. 맞춤 출수되고, 120, 250,500, 1000등 간단한 조작으로 물 용량을 맞출 수 있어서 요리수로 사용하기 편해요


최대한 깔끔한 디자인으로 골랐는데 크기도 적당하고 딱 좋습니다! 사용법도 어렵지 않아 진작에 설치할걸 그랬다 싶어요 :) 기사님도 친절하시고 시간도 딱 맞춰 오시고 만족스럽습니다. 저는 정수만 나와도 괜찮았는데 남편이 꼭 냉수도 나오는 정수기로 원해서 골랐더니 저도 그러길 잘했다 싶어요 페트병 생수 오래 사마셨는데 미세플라스틱 걱정도 되고 매번 주문해야해서 귀찮아 설치했더니 생각보다 가격도 많이 부담스럽지 않아 앞으로는 자주 물 마시는 습관 길러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