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소형 직수 냉온정 정수기
✔️ 설치 인증 사진








✔️ 실사용 후기 평점 요약
*실사용 후기 412건을 기준으로 한 항목별 평균 평점입니다.
✔️ 실사용 후기 전체 412건
- 👩❤️👨 신혼 / 부부
SK 인텔릭스 초소형 냉온 정수기를 1년 넘게 사용하면서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 제품 크기가 작아 공간 활용이 뛰어나고 디자인도 깔끔해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립니다. - 냉수와 온수 모두 빠르고 안정적으로 제공되어 일상에서 편리함을 크게 느끼고 있습니다. - 사용 기간 동안 특별한 고장이나 문제 없이 꾸준히 잘 작동해 신뢰가 갔습니다. - 또한 정기적인 케어 서비스도 꼼꼼하고 친절하게 진행되어 위생적인 부분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럽습니다. 작고 가성비 좋은 정수기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 싱글
우선 크기가 슬림해서 비좁은 주방에도 전혀 부담없습니다. 디자인도 이쁘고 특히 정수,냉수,온수에 따라 불빛이 바뀌니까 시각적으로도 이쁘고 어떤게 출수되는지 직관적으로 알수 있어서 무척 편리합니다. 소음도 거의 없고 고온수도 2~3초만에 나오니까 물 안끓여도 돼서 조리시간이 확 줄어들었어요. 밑에 물받침도 자석타입으로 바로 뗏다붙혔다 할수 있어서 너무 편리하구요.진짜 별거 아닌거 같지만 사용해보면 이게 진짜 신의한수입니다. 일단 세척하기도 너무 편하고 특히나 물통이 길이가 좀 길어서 받침대 끼운상태에서는 안 들어갈때 그냥 바로 뗄수 있으니까 너무 편리합니다.


- 🤰 임신중
상담부터 설치까지 모든 과정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상담사분이 제품 기능과 렌탈 조건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선택에 큰 도움이 되었고, 설치 기사님도 시간 약속을 정확히 지켜 방문해주셨습니다. 설치 과정도 빠르고 깔끔했으며 주변 정리까지 세심하게 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사용 방법과 관리 요령도 꼼꼼히 안내해주셔서 믿음이 갔고, 물맛도 깔끔해 가족 모두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디자인도 세련되어 주방 분위기가 한층 더 살아났습니다. 감사합니다


- 👩❤️👨 신혼 / 부부
렌트리 통해서 렌탈 처음 해봤는데 생각했던 것 보다 더 만족스러웠어요 궁금한점 여쭤봐도 늦은 시간임에도 엄청 빠르게 피드백 해주시고 무엇보다 렌트리 자체 지원금까지 챙길 수 있어서 일석이조! 다음에 또 이용 할 것 같아요 정수기 설치 직원분도 엄청 친절하셨습니다~


- 👩❤️👨 신혼 / 부부
결혼 후 생수를 사마시며 지내온지 5년이 지났습니다. 곧 아기와 함께하게되어 정수기를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매번 생수를 주문하고 페트병을 치우고 커피마실때 물을 또 끓여야하고 너무 번거로웠습니다. sk매직에서 정수기를 선택한이유는 일단 직수관이 전부 스테인레스 소재로 위생측면에서 정말 안심할 수 있다는겁니다. 거기에 초고온수 유아수 등 온수효과가 있어 커피 핸드드립할때, 나중에 분유탈 때 등 바로바로 사용할수있어 편리할것같습니다. 디자인도 작고 깔끔하여 공간차지도 하지않고 너무 좋네요. 필터교체또한 전면부에서 ㄱᆢ결혼 후 생수를 사마시며 지내온지 5년이 지났습니다. 곧 아기와 함께하게되어 정수기를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매번 생수를 주문하고 페트병을 치우고 커피마실때 물을 또 끓여야하고 너무 번거로웠습니다. sk매직에서 정수기를 선택한이유는 일단 직수관이 전부 스테인레스 소재로 위생측면에서 정말 안심할 수 있다는겁니다. 거기에 초고온수 유아수 등 온수효과가 있어 커피 핸드드립할때, 나중에 분유탈 때 등 바로바로 사용할수있어 편리할것같습니다. 디자인도 작고 깔끔하여 공간차지도 하지않고 너무 좋네요. 필터교체또한 전면부에서 교체하면되니 편리성도 좋습니다. 이번 계약에서 가장 좋았던 점은 렌트리를 이용한것인데요. 여러곳에서 견적을받고 직접 사장님을 선택하여 좋은 혜택을 받을수있어 좋았습니다. 사은품또한 마음에들었구요^^ 추후에 다른 렌탈이 필요하면 꼭 렌트리를 사용해야겠습니다. 주위에도 적극추천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 영유아 가정
설치할때 수도관으로 상판에 구멍을 내야하는데 전세다보니 집주인 승인이 필요합니다. 그 점 외에는 온수출수가 4개로 구분되어 필요에 따라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아침마다 온가족이 영유아로 물마시니 하루 건강하게 시작해서 좋네요 ^^ 저희 엄마도 종종 오시는데 매번 온수 정수 섞을필요가 없다면서 너무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고온수도 요리할때 자주 쓰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나와서 요리할때 유용해요~ 밥 지을때도 컵수에 다라 미리 맞춰 따를수 있어서 손으로 잴필요가 없어서 너무 좋아요!


- 👶 영유아 가정
LG제품을 사용하다 약정기간도 종료되고 가성비 좋은 상품으로 변경하고싶어서 찾던중 고르고 고른곳이었어요 판매자님 설명도 자세히 안내해주셨고 문의내용도 이해쉽게 알려주시면서 꼼꼼히 챙겨주셔서 만족했습니다 또 온수기능이 4가지인데 아침엔 유아수로 따뜻한 물한잔으로 시작할수있어서 좋네요


- 👶 영유아 가정
우선 시간지나면 자동으로 내부 살균이 진행되고, 내부 재질이 스테인레스 직수관 재질이라 아가 물 먹일때 걱정되지 않습니다. 가끔 살균되는 소리가 나는데, 부엌에 있다보니 아예 신경이 안쓰이구요 필터는 자가 교체형으로 진행했는데 교환은 진짜 1분도 안걸릴만큼 간단하구요 가장 중요한 물 맛인데 어른들이야 먹던 생수와 크게 다른지 모르겟으나 저희 아기가 물 먹는 양이 늘엇어요~ 지금은 정수기 앞에서 물 물 거리고 있습니다 저희처럼 아기 키우는 집에선 스테인레스 재질에 살균 용이한 제품 찾으실텐데. 이 제품 추천합니다!


- 👩❤️👨 신혼 / 부부
SK인텔릭스 초소형 직수 냉온 정수기를 설치한 후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초소형 제품이라 주방 공간을 거의 차지하지 않아 좁은 집이나 1~2인 가구에 특히 잘 어울립니다. 직수 방식이라 물이 오래 고여 있지 않아 위생적으로 안심되고, 실제로 물맛도 깔끔하고 잡맛이 없습니다. 냉수와 온수 모두 빠르게 출수되어 커피나 차를 마실 때, 요리할 때도 편리합니다. 조작 버튼이 단순해 사용하기 쉽고, 소음도 거의 없어 생활에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전체적으로 디자인, 성능, 편의성 모두 만족스러운 정수기입니다.


- 기타
평소 정수기 렌탈 한 번 하려면 브랜드별 사이트에 일일이 접속해서 지원금과 혜택을 비교해야 했잖아요. 그 과정이 너무 번거롭고 에너지가 많이 쓰여서 매번 미루곤 했는데, 이번에 '렌트리' 어플을 사용해보고 정말 신세계를 경험했습니다! 어플 하나로 여러 업체의 견적을 한눈에 받아보고 비교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었어요. 발품 팔 필요 없이 가장 합리적인 조건을 선택할 수 있어 시간도 절약되고 신뢰도 가더라고요. 고민 끝에 설치한 정수기도 정말 마음에 쏙 듭니다. 주방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 슬림한 디자인인데도 냉수, 온수, 정수 모든 기능이 아주 강력하고 완벽하게 작동해요. 물맛도 좋고 사용법도 간편해서 가족 모두가 대만족 중입니다. 복잡한 비교 과정 때문에 렌탈을 망설였던 분들이라면 고민하지 말고 렌트리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저는 정수기 외에 다른 가전들도 앞으로 무조건 이 어플을 통해서 진행할 생각입니다. 간편한 렌탈 생활의 시작, 렌트리 강력 추천합니다!


- 👩❤️👨 신혼 / 부부
디자인도 예쁘고 특히 정수냉수온수 고온수까지! 너무좋네요 설치기사님도 친절하셧고 설명도 잘해주고가셔서 엄청만족했습니다 렌트리를 처음 알았고, 여러브랜드가있었는데 상담했을때 sk상품을 픽한이유는 상담내용도 잘 들어주셧고 친절하게 응대가 빨랐어요! 감사합니다


- 👶 영유아 가정
💧제품후기💧 이전에 사용하던 정수기 렌탈 기간이 끝나기도 했고, 무엇보다 이번에 아이가 태어나 새로운 정수기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수와 냉수는 기본이고 드립커피를 자주 내려먹고 차를 좋아하는 저희 가족에게는 온수기능이 꼭 필요한 상황이었죠. 얼음은 냉장고에서 직접 얼려 사용하고 있었기에 얼음기능은 없는 냉온정수기로 알아보려던 참이었습니다.🤔🤔 이때 렌트리를 우연히 알게 되었고, 렌트리를 통해 제가 원하는 스펙과 계약기간 등을 필터에 넣어 비교를 해보았더니 ✅SK인텔리스 초소형 직수 냉온정 정수기✅가 저희 가족에게 아주 딱 맞는 정수기여서 고민없이 바로 선택했습니다! 1️⃣ 컴팩트한 사이즈로 좁은 공간에서도 예쁘게! 저희집 부엌 싱크대가 작은 편이라 최대한 작은 정수기를 찾고 있었는데, SK인텔리스 초소형 직수 냉온정 정수기는 크기도 작을뿐만 아니라 사진과 같이 디자인도 심플하니 예뻐서 저희집 주방에 찰떡입니다! 특히 개인적으로 가전은 무조건 흰색!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냥 새하얗기만 한 흰색이 아니라 어느 집 인테리어라도 딱 맞는 무난하고 예쁜 흰색이라 더더욱 마음에 들었답니다😊😊 2️⃣ 청결과 위생이 걱정이라면 고민없이 무조건! 일단 물통이 없는 직수형이라 기본적으로 위생이 보장됩니다만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SK인텔리스 초소형 직수 냉온정 정수기는 유사제품군 중 유일하게 정수/온수/냉수 가리지 않고 🌟물이 거쳐가는 모든 부분이 스테인리스🌟로 되어있답니다! 제가 이전에 사용하던 냉온정수기를 포함해서 다른 제품들은 직수관이나 노즐 등이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어 관리가 어려운 환경에서는 쉽게 오염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은데, 모든 부분이 스테인리스로 되어있어 녹이나 때가 낄 우려가 없는 점은 신생아를 육아중인 저에게 아주 큰 장점으로 다가왔습니다! 냉수를 만드는 보이지않는 진공공간까지 스테인리스로 되어있다니 믿음직스럽기 그지 없습니다~ 그리고 정수기는 기본 위생뿐만 아니라 관리도 정말 중요한거 아시죠? 🌟물이 나오는 코크는 UV 소독을, 물이 지나가는 유로는 순환케어를 통해 2시간마다 자동으로 관리해주고, 5일마다 직수관도 전해수로 알아서 세척🌟해주니 제가 애써 신경쓸 틈이 전혀 없더라구요! 3️⃣ 사용편의성은 유사제품중 최고! 온수 온도가 고온수(약100도), 온수(85도), 차(70도), 유아수(45/50/55도)로 세분화되어 있고, 출수량은 🌟120ml부터 1L까지 10ml 단위로 미세조절🌟 할 수 있어서 요리할때, 라면물 받을때나 커피내릴때 정말 유용하답니다!(요새 이렇게 미세조절 할 수 있는 정수기가 정말정말 드문거 아시죠?ㅎㅎ) 물론 정량단위도 120ml, 250ml, 550ml, 1L의 4단계로 나누어져 있어 간단하게 사용하기 편하고, 기본 출수용량는 SK인텔리스 IoT 어플로 셋팅 가능해서 자주 사용하는 단위로 설정해놓으면 정말 편리하답니다! (저는 저희집 물컵 한컵 용량인 250ml로 맞추어놨어요) 그리고 이 어플이 진짜 꿀기능인데요! 냉수/온수/정수를 나타내는 불빛밝기는 물론이고 하루 출수량까지 알려줘서 건강까지 챙겨준답니다! 특히 기기에 액정이 있어서 기능이나 출수량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점은 편의성에 있어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는 느낌을 주었습니다👍👍 🤩렌트리 계약 후기🤩 요즘의 ’정보의 홍수’ 속에서 저희 가족에게 비용, 기능적으로 딱 알맞는 정수기를 찾기란 모래사장에서 바늘찾기나 다름이 없었습니다. 특히 이전에 사용하던 정수기도 충분히 좋은 정수기여서 기존계약 연장이나 아내 명의로 신규계약하는 선택지도 있었기에 더더욱 머리가 복잡해지고 있었습니다.😵💫😵💫 이때 구원자로 나타난 렌트리는 저에게는 가뭄의 단비와도 같았습니다! 낮에는 직장생활, 밤에는 육아를 하느라 위의 복잡함과 어려움에도 따로 시간을 내어 알아볼 여유가 많이 없었는데, 렌트리는 단 반나절만에 저의 고민을 완벽하게 해결해줬습니다 😊👍 1️⃣ 일단 제가 원하는 스펙과 렌탈기간, 비용을 필터에 넣기만 해도 일목요연하게 정수기별로 비교 요약을 해준 덕분에 SK 냉온정수기를 큰 고민 없이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실사용후기는 어떻냐구요? 사용한지 며칠되지 않았지만 기존 정수기 연장을 고려한게 시간낭비라고 느껴질정도로 훨씬 만족스러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렌트리가 아니었다면 이전의 정수기가 제일 좋겠거니 하고 아직도 사용하고 있었을지도 모르죠 ㅎㅎ 2️⃣ 정수기 뿐만 아니라 제가 활용할 수 있는 요금할인혜택을 카드별로 정리해서 보여주는 것도 정말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일일이 손품팔아 알아보지 않아도, 계약기간에 따른 할인금액이나 실적금액, 연회비 등 필요한 사항을 바로 한눈에 확인해서 선택할 수 있으니 시간절약 고생절약 고민절약 일석삼조였답니다! 덕분에 제 기준 가장 할인혜택을 잘 받을 수 있는 카드를 발급받아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3️⃣ 정수기에 카드까지 고르고 나니 이제 매니저분들께 견적을 받게 될 차례가 되었는데요! 이마저도 렌트리는 저의 수고로움을 덜어주었습니다. 견적을 보내주신 매니저님들께서 안내해주시는 지원혜택을 간편하게 한 곳에서 볼 수 있으니, 저는 가장 지원혜택이 큰 매니저님을 선택하기만 하면 끝이었습니다! 전화나 대면 등 타 방법으로 알아볼 때에는 제가 선택하지 않으면 괜히 죄송하기도하고 민망한 상황이 많았는데, 이렇게 비대면으로 컨택할 수 있으니 소비자 입장에서는 다른 부분 고려할 필요 없이 지원혜택에만 집중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4️⃣ 비대면이라서 불친절하고 딱딱할까봐 걱정이시라면 그것 또한 걱정않으셔도 됩니다! 앱 자체에서 매니저님과 직접 실시간으로 채팅 소통이 가능하며 답변도 거의 친구와 카톡하듯이 바로바로 주셔서 속이 다 시원했습니다. 사소한 질문이든 중요한 질문이든 가리지 않고 성심성의껏 답변해주시니 결정 시간도 당연히 빨라졌고, 자연스럽게 새로운 정수기를 맞이할 수 있는 시간도 더욱 빨라졌어요! 덕분에 렌트리 어플 설치한지 반나절만에 정수기 결정하고 이틀만에 새로운 정수기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만족스러운 지원금과 혜택은 당연하구요! 특히 설치하고나서도 끝까지 세심하게 이것저것 살펴주시는 애프터서비스는 자칫 비대면 계약이 조심스러울 수 있는 분들에게 안심포인트가 되실 것 같네요. 정수기나 인터넷, 비데 같은 렌탈가전은 자주 구매 결정을 하는 상품이 아니고 짧게는 3년, 길게는 5년 이상마다 알아봐야 하는 상품이라서 저와 같은 일반 소비자 입장에서는 그때그때 새롭지만 불안하고 두려운 마음을 한켠에 담아두고 알아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혹시 사기를 당하지는 않을까, 좋지않은 제품을 덤탱이 쓰는 것은 아닐까 하는 마음이죠. 하지만 렌트리를 이용한다면 불안함과 두려움은 더이상 없으리라 장담합니다! 아니 오히려 렌트리를 통해서 앞으로는 어떤 제품이 필요하든 자신감과 기대감을 가지고 알아볼 수 있으실 겁니다!👍👍👍 풍족한 지원혜택은 물론이고 간결하고 깔끔하게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제품별 비교와 견적 비교까지 렌트리 하나로 모두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죠~ 덕분에 ❗️최고의 제품을 최고의 조건으로❗️ 기분좋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신혼 / 부부
신혼집 들어오고 정수기 렌트가 필요해 설치 했습니다. 딱 필요한 기능이 들어있는 컴팩트한 정수기입니다. 렌트리도 좋은 업체라고 생각해요


- 👶 영유아 가정
SK매직 초소형 정수기 사용 중입니다. 저는 무타공으로 설치했는데, 설치도 깔끔했고 무엇보다 제품이 작아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 점이 가장 만족스러워요. 다만 워낙 컴팩트하다 보니 정수기 아래 공간에 큰 물병 같은 건 넣기 어려운 편인데, 저는 물받이를 빼고 받침을 넣어서 사용하니 크게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또 자동 살균이 알아서 진행돼서 위생 면에서 안심이 되고, 온도 조절 / 용량 조절이 가능해서 상황에 맞게 쓰기 좋아요. 필터 교체도 간편해 보였고(아직 직접 교체하진 않았지만 설치 기사님께 방법을 배워서 어렵지 않을 것 같아요) 전반적으로 사용성이 괜찮습니다. 개선되면 더 좋겠는 점은 온수를 사용할 때 ‘유아수’가 먼저 나오도록 기본 순서를 설정할 수 있으면 편할 것 같은데, 현재는 그 부분이 세팅이 안 되는 점이 조금 아쉬워요. 앱으로 유아수 온도 등 연동해서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 있긴 하지만, 완전히 자유로운 편은 아니고요. 그래도 전반적으로는 작고 편하게 쓰기 좋은 정수기라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 👶 영유아 가정
최고의 정수기 잘 골랐어요.! 정수성능 좋아서 골랐는데 디자인이나 편의성까지 최고! 공간도 컴팩트하고 디자인도 이뻐요 다시 하라해도 이걸루!!


- 🙋 싱글
초소형으로 주방 공간을 차지하지 않아서 좋아요. 디자인이 세련되어서 좋고 무엇보다 스테인리스 스틸 직수관에 세균 걱정없이 살균 기능이 잘 되어있는 제품이라 만족합니다. 냉수 정수 온수는 당연히 좋고 적당히 따뜻한 유아수가 너무 좋습니다. 유아수는 마셨을 때 적당히 따뜻하지만 절대 댈 것처럼 뜨겁지는 않고 속을 따뜻하게 해줘서 냉수 정수보다 자주 마시게 됩니다. 물 맛도 괜히 더 맛있게 느껴져요. 단 한가지 단점은 iot 기능인것 같습니다. Iot 기능을 만들지를 말던지 만들어만 놓고 앱을 거지같이 만들어놨습니다. 연동도 안되고, 연동이 되어도 별로 할 수있는 기능도 없는 것 같더라구요. 연동 하려고 이리저리 노력하면서 시간 버리다가 기능도 별로 없어서 그냥 포기했습니다. Iot제외하면 완벽합니다. Iot기능만 좀 쓸만하게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 🏠 대가족
기존 정수기는 렌탈 안하고 직접구매해서 사용했는데!!필터가격도 비싸고 관리하기가 너무 불편했는데…이번 렌트리를 알고 비교견적도 가능하고 상담도 친절하고 잘해주셨는데 더 좋은건 할인 이벤트에 지원금도 다른곳보다 많이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울 딸내미 둘이 물을 자주 먹고 하는데..이번 정수기는 엄청 좋고 물이 맛난다고 시도 때도 없이 물을 많이 먹네요~밤에 녹색 불빛이 밝아서 정수기 찾기도 편하고 물 용량 조절도 맘대로 할수 있어 좋아요~~소음도 없고 부피도 작아서 맘에 듭니다.감사하고 잘 사용하겠습니다


- 👶 영유아 가정
이전 정수기에 불만이있어 미친듯이 알아보다가 유튜브에서 정수기 전문유튜버의 추천으로 렌트리를 알게되었습니다. 아정당이 유명해서 아정당과 비교해봤는데 렌트리는 업자분들이 가격을 입찰하는방식이라 비교도 안되게 저렴하고 지원금이나 혜택도 너무만족합니다. 특히 정수기 1도모르고 직장인이라 저녁이나 주말에만 상담할수있는데 저녁이건 주말이건 세세하게 상담해줘서 ai수준으로 상담해주십니다. 저는 아이가있어서 스텐레스관이고 소독도 알아서 해주며 출수관도 uv살균을 자동으로 해주는 제품을 추천받았습니다. 가끔 살균중이라는 메뉴가 떠있으면 그렇게나 든든합니다. 저수조도없어서 저수조청소할필요가 없고 필터도 건전지가는수준으로 어머니도 갈수있을정도라서 관리안받고 더 저렴하게 구매신청했습니다. 청소걱정 제로입니다. 그리고 미친듯이 좋은건 기본출수량에서 디테일하게 10ml단위로 출수량을 조절할수 있다는것과 거의 100도가까운 물이나와서 라면 끓일때 가스비까지 절약됩니다. 이전에는 미지근하게 먹고싶으면 뜨거운물받고 찬물받아 섞었는데 미온수와 티용 온도조절이 있어서 이거진짜 꿀템입니다. 장모님과 어머니집도 이번에 저렴하게 교체하고 거의 100만원 지원금을 받았습니다. 디자인은 핑크색으로 선택했는데 주방이 살고 만지면 촉감도 부들부들합니다. ㅎ 걱정되면 다른 업체와비교해보시면 됩니다. 강추하고 감사드립니다.


- 👩❤️👨 신혼 / 부부
iot기능이 있어 핸드폰과 연동되어 개별적으로 셋팅가능하고 사이즈도 좁은 주방에 넣기 딱 좋아요! 냉온정 하지말고 냉정만 할까 고민했었는데 렌탈금액에도 큰 차이 없고 날 추워지니 온수기능 너무 귀해요ㅠㅠ 특히 유아수 설정이 따로 있어서 펄펄 끓는 물 아니고 적당히 따뜻한 점도 좋고 100도의 초고온수도 있어서 목적별로 사용하기 너무 좋습니다! 좁은 집이라 정수기 놓는 것 자체가 부담일까 했는데 미세플라스틱 걱정없이 깔끔한 배관으로 깨끗한 물 마실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 🙋 싱글
고향에 아버지 혼자 사시는데 기존 정수기가 오래되기도 하였고 정수밖에 안되는 모델을 너무 오래 쓰셔서 이참에 바꺼드렸습니다. 새로 바뀐것에 대 만족하시네요 정수기 사이즈도 컴팩트해서 딱좋고 특히 컵으로 뽑을때 용량이 나오니까 이점 또한 재밋고 요리할때도 정량을 맞출수 있어서 좋습니다. 생각보다 용량도 넉넉해서 밥지을때 물도 잘 뽑혀서 좋다고 하시네요. 마지막으로 렌트리에서 합리적으로 교체할 수 있어서 그점이 가장 맘에 들었고 다음에 다른 가전제품도 렌트리를 이용할 것 같아요 감사드립니다.


- 👶 영유아 가정
렌트리에서 원하는 제품을 쉽게 검색하고 견적 요청하고 바로 여러 업체에서 견적을 받아 좋은 조건으로 빠르게 계약했습니다. 냉온정 모두 이용하기 편리하고 특히 온수의 경우 온도를 조절할 수 있어서 사용하기 너무 편리했습니다. 그리고 냉온정 모두 출수량을 아주 쉽게 조절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제품 + 업체 + 보상 + 계약 및 설치 과정까지 모두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 👩❤️👨 신혼 / 부부
상담부터 설치까지 빠르고 혜택도 좋아 기뻤는데, 사용해 보니 만족감이 더 커요! 온수, 냉수, 정수는 기본이고, 위생적인 자동 세척 기능까지 있으니 안심됩니다. 특히 10ml 단위로 정밀 조절할 수 있어서 요리할 때 정말 유용하고 편할 것 같아요. 깨끗한 물을 편하게 마실 수 있어 매일이 행복합니다. 이처럼 믿음직한 서비스와 뛰어난 제품 덕분에 우리 집 생활이 훨씬 윤택해진 느낌입니다. 정말 후회 없는 선택이었어요! 지인분들에게 sk정수기 추천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 🤰 임신중
정수기 고민이 많이 됐었는데 렌트리 덕분에 쉽고 편하게 잘 진행할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우리집에 필요한 기능들이 사용가능한 모델로 쉽고 편리하게 설치 할수있게되어 매우만족스러운 후기를 작성을 해봅니다 가격적인 혜택 및 제휴카드혜택 연결도 알아보기 쉽게 되어있어서 렌트리에서 편리하고 쉽게 만들게 되었고 이제 추가 적인 렌탈 제품들도 계획중에 있는데 여기 렌트리에서 만족스런 계약들을 찾아보면 될것같습니다. 진행해주신 팀장님도 너무 친절하게 도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무튼 매우만족스런 후기 남겨 봅니다 감사합니다


- 👶 영유아 가정
이건 정말 놀라워요 렌트리 앱하나로 a부터 z까지 모든게 간편하게 앉은자리에서 정수기 렌탈 설치가 해결되요 정말 혁신적 편리함이에요 다른데서 손품, 발품 팔요도 없이 최고의 정수기를 최고의 혜택으로 바로 얻었어요 다음에도 렌트리 꼭 이용할거에요 렌트리 최고!!


- 👶 영유아 가정
SK 초소형 정수기를 사용해보니 공간을 거의 차지하지 않아 정말 실용적이었습니다. 원하는 온도도 빠르게 맞춰져 편했고, 설치도 간단하며 소음도 거의 없어 일상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작은 크기 대비 물맛과 정수 속도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컬러감도 좋고 이뻐요! 냉수모드에서는 이전에 사용했던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보다 더 시원하더라구요. 사용방법이 직관적이고, 올 스테인레스 직수관이라 안심되구요. 상단 LED도 너무 이쁩니다. 물온도에 따라 색이 바뀌는 LED또한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편하네요!


- 🙋 싱글
좁은 공간에서도 착 붙는 사이즈로 사용방법도 직관적이어서 편리하고 무엇보다 주부 경력 3n년 차 저희 어머니도 탐내는 정수기 입니다 ㅋㅋ!


- 👩❤️👨 신혼 / 부부
친절하게 설명해주셨고, 딱 필수로 필요한 기능만 사용할 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예뻐서 신혼집에도 잘 어울려서 좋았습니다! 여러군데에서 가격 비교해봤는데, 여기가 제일 저렴했습니다!!! 온정냉 같은 기본 기능만 사용하실 거면 이 제품 완전 추천이예요 배송도 빠르게 설치 해주셔서, 3일? 정도만에 받았어용 주말 오전이 선택 가능해서 평일 내내 출근하는 직장인 부부도!! 완전 가능합니다!! 아직은 전혀 불편함 없이 쓰고 있고 ㅎㅎ 써보고 불편한 점 생기면 또 남길게요


- 🎒 취학자녀 가정
저는 꾸준히 정수기를 사용하는중인데 동양매직때부터 에스케이매직으로 넘어가서도 계속 유지중입니다 직접 에스케이매직을 통해서도 접수해보았는데 크게 메리트가 없드라구요 장기고객임에도 불구하고 혜택이 너무 부실해서 찾아보던중 렌트리를 알게 되었습니다 늦은 시간 상담에도 즉시 답변주셔서 너무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무조건 고객유치만 하려는게 아니라 월이 넘어가면 이벤트나 혜택이 달라지는 점도 알려주시고 급하게 강요하지 않으셔서 더 믿음이 갔습니다 주변분들에게 강력추천중입니다 감사합니다~~


- 기타
물 끓이는게 번거로워 필터를 포기하고 구입한 제품입니다. 평소에도 찬물을 그닥 선호하지 않아 약간 따뜻한 물을 수시로 마실 수 있음에 넘 감사합니다. 아직 익숙치 않아서 이겠지만 물 데우는 시간이 좀 길게 느껴집니다. 항상 바로바로 나오는 정수 냉수에 익숙해져서인 듯 합니다. 곧 익숙해지겠지요. 물 퍽퍽거림도 아직 매번 놀라고 언짢지만 곧 익숙해지겠지요^^ 그래도 전보다 손쉽게 따뜻한 물을 얻어 감사합니다. 정확한 전기료는 고지서가 나온 후 알겠지요.


- 👶 영유아 가정
기존에 사용했던 정수기 보다 자리차지도 많이 안하고 디자인도 너무너무 깔끔합니다 5세 아이도 사용할 수 있을만큼 사용하는데 어려움 없이 잘쓰고 있습니다!! 상담받고 설치까지 1주일도 안걸려서 좋았습니다. 기존보다 의무 계약기간은 늘어났지만 관리만 잘 해준다면 오래 잘 쓸수 있을꺼 같고, 월 렌탈료도 기존보다 저렴해서 좋은거 같네요 얼음 정수기까진 필요하지 않아서 지금 사용하는 모델에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수기 교체하실분들 이 모델로 하시면 좋아할것 같아요


- 🙋 싱글
정수기를 사용하면서 가장 만족하는 점은 물맛이 정말 부드럽고 깨끗하다는 점입니다. 냉수 정수 모두 수압이 일정해서 불편함이 없고, 아이스커피를 만들어도 잡맛이 없어 확실히 차이가 느껴졌어요. 소음도 거의 없어서 밤에 물을 받아도 신경 쓰이지 않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주방 분위기와 잘 어울립니다. 디자인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필터 교체 주기나 점검도 관리가 편한 점이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uv나 자동살균기능이 너무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실사용 만족도가 높아 고민 중인 분들께 추천드릴 만한 제품이에요!


- 🎒 취학자녀 가정
7년동안 LG정수기 쓰다가 이사를 하면서 꼼꼼히 알아보다가 SK매직으로 선택했습니다 확실히 신형이다보니 굉장히 슬림하고 화이트가 깔끔하니 이쁘네요~ 물양도 조절할수 있고 터치에다가 화면도 나오고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ㅎ


- 👩❤️👨 신혼 / 부부
이번에 결혼하게 되어 정수기를 렌탈하기로 해서 깔끔한 화이트 톤의 직수정수기로 결정했습니다! 1. SK매직을 고른 이유 - 브랜드가 엄청 많아 여기부터 힘들었는데 일단 sk매직이 스테인리스 관을 써서 청결도 면에 좋다는 평가가 많더라구요. 기능은 대부분 비슷할거같아서 sk매직으로 했습니다. 2. 디자인 화이트가 호불호 없이 아주 깔끔하고 이쁩니다! 강추!! 사이즈도 미니 사이즈라 배치가 쉽고 어디든 잘어울린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ㅎㅎ 디자인 단점은 솔직히 모르겠네요.. 3. 기능 냉수 정수 온수 고온수 까지 단계가 많은게 넘 좋고 120ml부터 1L까지 원터치로 할수있는게 아주 편하네요!! 전 귀찮아서 120ml만 씁니다 ㅋㅋ 다만 온수나 고온수는 준비시간이 걸리고 출수속도가 오래걸리는데 이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인거같아요. 4. 출수 속도 저는 본가에서 아주 빠른걸 썻어서 체감이 좀 클까? 했는데 고온수 온수 말곤 딱히 불편함은 못느겼어요. 알아서 나오니까 가만히 서있지 않아도 되고 그러다보니 생각보다 빠르게 느꼈네요! 오히려 요즘엔 필터가 많다보니 오래걸리는거라 깨끗한 물이라 생각하니 더 좋더라구요! 5. 두달사용후기 불편함 없이 오래오래 쓸 예정이고 셀프필터교체라 그때만 좀 귀찮고 말거같네요. 고온수는 100도 아니라는 말이 있는데 출수가 좀 느려서 그렇지 컵라면 잘됩니다. 전 자주먹네요~!!


- 👩❤️👨 신혼 / 부부
신생아를 키우다 보니 물 하나 쓰는 것도 신경 쓸 게 많아서, 고민 끝에 렌트리 통해 SK매직 초소형 직수 냉온정 정수기를 렌탈했습니다. 설치해보니 “왜 이제야 했지?” 싶을 정도로 너무 편하고 만족스러워요! 특히 아기 있는 집은 물 온도 맞추는 일이 너무 번거롭잖아요. 그런데 이 정수기는 온수 온도도 일정하고 바로 나와서 분유 물 온도 맞추기가 엄청 쉬워졌어요. 냉수도 바로 차갑게 나오고, 정수도 깔끔하게 나와서 저희 부부도 함께 잘 쓰고 있습니다. 렌트리 상담도 만족스러웠어요. 아기 있다고 하니 필터 종류랑 위생 관리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해주셨고, 제가 걱정하는 포인트들을 딱 짚어서 안내해주더라고요. 설치 기사님도 온수 잠금 기능이나 아기 있는 집에서 더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까지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정말 신뢰가 갔습니다. 주방이 좁아서 고민했는데 초소형 모델이라 공간 차지 거의 없고, 디자인도 심플해서 인테리어 방해도 안 돼요. 무엇보다 직수라 물이 오래 갇혀 있지 않아서 신생아 있는 집에서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는 점이 제일 큰 장점이에요. 육아하면서 가장 중요한 건 마음 편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인데, 렌트리 통해 설치한 SK매직 정수기는 그런 면에서 점수를 아주 높게 주고 싶습니다. 고민하시는 분들께 정말 추천드려요!


- 🏠 대가족
1. 제품의 크기 정수기가 작고 아담해서 자리 차지 많이 안하고 딱 좋아요. 이전 제품은 웰스 더원 정수기 썼었는데 이유가 본체가 밖으로 나와있는게 보기 싫어서 였어요. 그런데 웰스는 본체도 일단 크고 밑에 장 자리 차지하고 위에 상판 뚫고 또 정수기 있는거라 오히려 자리 차지를 더 많이 하더라고요. 에스케이매직 정수기는 정말 자리 차지 하지 않는 귀여운 정수기예요 2. 디자인 하얀색에 딱 필요한 기능만 있고 깔끔해요. 3. 이 상품을 선택한 이유 지인 추천으로 선택했어요. 검색해보니 모든 것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4. 사용하는 부분에 있어 불편한 점은 전혀 없고 이전 제품 터치식 쓰다가 요걸 쓰니 살짝 감압식이라 적응하는데 조금 시간 걸렸어요. 그런데 그건 불편한 부분은 아니예요. 그리고 키 작은 6세 아이가 스스로 물 받아 먹을 수 있다고 좋아하네요. 냉온정 으로 선택했는데 온수 온도 설정도 다양하게 가능하고 출수양도 선택할 수 있어 편하고 자동 유브이살균 돼서 맘 편하게 사용합니다. 모든 것이 다 좋아요


- 🏠 대가족
좁은 주방이라 정수기 고르는 데 항상 고민이 많았는데, 초소형 직수 정수기는 크기가 정말 작아서 어느 공간에든 부담 없이 놓을 수 있어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기존 정수기는 자리도 많이 차지하고 동선도 불편했는데, 이 제품은 작은 가전 사이에 쏙 들어가 주방이 훨씬 깔끔해 보여요. 직수 방식이라 물 맛도 신선하고 필터 교체도 간편해서 유지 관리가 어렵지 않습니다. 디자인도 심플하고 세련돼서 인테리어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작은 주방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싶은 분들께 정말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에요. 설계사분도 친절하시고 일처리깔끔하셔서추천많이드립니다


- 🤰 임신중
기쁜 마음으로 후기를 남겨봅니다.😊 12월 말 출산 예정인 신혼부부입니다. 렌트리라는 플랫폼을 알게되고, 정말 간편하게 비교견적을 받아서 합리적은 가격과 혜택으로 정수기를 설치한 것 같아서 기쁩니다. 특히, 곧 생길 신생아를 위해서 위생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고 있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서 다행이고, 구매하는데 있어서 프로세스가 제대로 잡혀있어서 큰 어려움 없이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항상 구매 시에는 여러 업체나 제품의 가격대를 비교해보는 편인데, 극 J인 저희 부부 성향에는 렌트리가 정말 잘 맞았습니다 ! 남편은 일하고, 와이프는 임신 막달에 가까워져서 이래저래 상황이 좋지 않았는데, 렌트리로 간편하고 신중하게 원하는 제품 잘 렌탈해서 사용해보겠습니다 ㅎ 지금까지 정말 대만족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 싱글
일단 정수기 사이즈가 작고 컬러가 마음에 듭니다bb 주방 본격적으로 꾸며두면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설치 기사님도 너무 친절하게 설치해주셔서 좋았어요. 사실 다른 것보다 제일 편했던 건 여기저기 전화로 상담할 필요 없이 렌트리에서 간편하게 견적 비교해보고, 조건 제일 괜찮은 데서 채팅으로 계약할 수 있다는 게 마음에 들었네요. 잦은 통화가 어려운 직장인이고, 이사 후 가구 관련으로 신경 쓸 게 많아서 여기저기 번거롭게 알아보기 힘든 상황이었는데 계약 과정이 정말 간편해서 좋았습니다. 이후 다른 가전제품 렌트하게 되어도 렌트리에서 하게 될 것 같습니다.


- 👩❤️👨 신혼 / 부부
컴팩트하고 스마트합니다. 남편은 라면물을 계량컵을 이용하는데 이번에 정수기교체하면서 라면물 계량이 딱~ 되니 우와~~~~~~하며 신나게 혼자 끓여먹었어요. 커피머신옆에 설치하니 바로 정수물받아서 커피내리니 더 맛있는 느낌이 드는건 단지 기분만은 아니겠죠!ㅋㅋ 저희는 넘 만족해서 놀러온 친구한테 소개했답니다ㅋ


- 👩❤️👨 신혼 / 부부
저희는 신혼부부라 요리를 자주 해 먹는 편인데, 물을 자주 사용하다 보니 정수기 성능이 중요했어요. 물 1리터 받는 데 시간이 좀 걸린다는 후기를 봐서 걱정했는데, 실제로 써보니 그렇게 답답하게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요리 준비하면서 자연스럽게 물을 받는 사이에 다른 재료를 손질하면 딱 맞게 채워집니다. 특히 저희 집 주방은 거실과 연결된 구조로, 전체가 3평 남짓이라 좁은 편이에요. 그런데 이 정수기는 크기가 아담해서 주방 한쪽에 쏙 들어가 공간 활용이 아주 좋습니다. 인테리어적으로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고 깔끔하게 어우러져요. 소음 부분도 생각보다 조용해서 만족스럽습니다. 물을 채울 때 가끔 ‘아, 내가 지금 정수기를 쓰고 있구나’ 하고 인식될 정도의 소리만 나요. 티비를 보고 있을 때도 방해되지 않고, 생활 소음 수준이라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또한 온수 기능이 단계별로 세분화되어 있어서 정말 편리합니다. 유아용 미온수부터 일반 온수, 고온수까지 설정이 가능해요. 차를 마실 때나 커피를 내릴 때, 혹은 간단히 라면 물을 받을 때마다 온도 조절 덕분에 활용도가 훨씬 높아졌습니다. 전체적으로 신혼부부에게 딱 맞는 크기와 성능, 깔끔한 디자인, 조용한 작동음까지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요. 요리를 자주 하거나 주방 공간이 협소한 분들께도 자신 있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 영유아 가정
1. 주방 한켠에도 ‘딱’ 초소형 사이즈의 감동 아기 이유식, 분유, 내 커피까지 다 챙기려면 주방이 전쟁터죠. 그런데 SK매직 초소형 정수기는 말 그대로 ‘작고 똑똑한 조력자’예요. 좁은 공간에서도 공간 활용이 완벽해요. 좁은 주방에서도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아서 늘 깔끔한 느낌이에요. 2. 매일 ‘직수’로 안심! 물 걱정 끝 정수기 관리가 제일 걱정이었는데, 이건 직수형이라 훨씬 안심돼요. 물이 고이지 않으니 세균 걱정이 없고, 매번 새 물이 나오는 게 느껴져요. 특히 아기 물 끓일 때나 요리를 할 때 그 ‘맑은 맛’이 확실히 달라요. 자동살균 기능도 있어서 아기 키우는 엄마 입장에서 안심이 돼요~! 3. 냉·온·정 온도 완벽! 용량 조절도 완벽! 아기 물은 미온수, 내 커피엔 뜨거운 물, 여름엔 찬물! 버튼 한 번이면 바로 원하는 온도로 나와서 손이 정말 편해요. 이제 포트로 물을 끓이지 않아도 돼서 너무 편해요 ㅠㅠ 용량도 반컵, 한컵이 아니라 10mm 단위로 조절이 가능해 정말 유용해요. 아기 요리할때는 특히 물 용량을 조절해야 할 경우가 많은데 용기 눈금을 보지 않아도 돼서 삶의 질이 달라졌습니다~! 4. 엄마의 작은 행복, 조용하고 예쁜 디자인 소음이 거의 없어서 밤중에도 아기 깨울 걱정이 없고, 화이트 톤의 미니멀한 디자인이라 주방이 한층 세련돼 보여요. 매번 물 받을 때마다 조명도 그렇고 “예쁘다” 생각이 들어요😃 인테리어 별로 관심이 없었지만 정수기 들이고 나서 갑자기 인테리어에 눈을 뜨게 된 것 같아요🥹 **렌트리 앱으로 시작된 ‘신의 한 수’ 사실 처음엔 반신반의했는데, 렌트리를 통해 문의하니 견적도 바로 오고 상담해주신 분이 정말 친절했어요. 제가 놓칠 뻔한 지원금이나 혜택까지 꼼꼼히 안내해주셔서 ‘진짜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는 곳이구나’ 싶었어요. 단순히 실적만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아니라 진심으로 그 가정에 어떤 제품이 맞는지, 고객이 어떤 제품을 필요로 하는지를 세심히 듣고 상담해 주셔서 감사드렸습니다. 제가 특히 워킹맘이라 답이 늦었는데도 항상 기다려주시며 친절히 상담해주셨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믿음이 가는 서비스라 더 만족스러웠고 감동이 있는 서비스였습니다. 주변에도 렌트리 적극 추천하고 있답니다! 렌트리 감사합니다!!🤍🤍



- 🏠 대가족
편리하고, 저렴하게 해서 만족스럽습니다 예쁘고 깔끔해서 보기에도 좋네요. 주방분위기가 훨씬 밝아졌어요. 만족스럽습니다. 다름사람들에게도 추천합니다.



- 👩❤️👨 신혼 / 부부
우선 2인 가구라서 작은 정수기가 필요했고 주방 공간이 작은 편이라서 설치할 수 있을지 고민이 많았어요. 그렇게 찾아보다가 SK매직에 딱 맞는 초소형 정수기가 있어서 선택했어요! 직수형이지만, 둘이서 쓰기에 부족함 없이 물 잘 나와주네요~! 온수도 4단계로 나눠져 있어서 필요한 온도에 맞게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어서 편리함도 정말 좋더라구요. 소음도 거슬리지 않을 정도로 작은 수준이라서 신경쓰인 적은 한번 도 없었네요 ㅎㅎ 렌트비도 저렴해서 가성비 좋고 여러면에서 저희 가구에 적합한 정수기였습니다!


- 👶 영유아 가정
기존에 사용하던 정수기 렌탈기간이 끝나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렌트리 라는 곳을 발견했어요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냉온정 기능이 다있고 기존 사용하던 정수기는 고온이 85도 까지였는데 이 제품은 100도 까지 가능하더라구요 또한 어디에도 구해없이 작아서 좋았어요 색깔도 제가 원하는 색깔이 있었다는거에 선택했어요 또한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편리하고 좋더라구요ㅎㅎ 궁금한 점도 많았었는데 계약하시던 분도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너무 감사했고 다른주변분들에게 소개해주고싶을만큼 다 좋았어요


- 👩❤️👨 신혼 / 부부
정수기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 렌트리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 보세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제 인생 첫 정수기를 선택하면서 일주일이 넘도록 꼼꼼하게 알아보고 비교했습니다. 처음에는 수많은 브랜드와 플랫폼들에 너무 막막했는데, 지금은 왜 이제서야 정수기를 사용하게 됐는지 후회될 정도로 만족스럽습니다. 저처럼 막막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후기 남깁니다.^^ - 정수기 선택 기준 - 1. 위생 - 특히 잔수비움 기능, 코크 분리 구조 2. 기능 - 냉/온/정, 온도와 용량 조절 3. 가격 정수기는 한번 선택하면 오래 사용해야 하니 위생쪽을 특히 꼼꼼하게 비교했습니다. - 정수기 선택 과정 - * 정수기 형태 정수기는 크게 데스크형 / 언더싱크형(본체 하부 설치형) / 스탠드형으로 나뉘는데, 주방이 넓지 않아서 언더싱크형을 사고 싶었지만 가격이 비싼 관계로 '데스크형' 정수기 중 그나마 크기가 작은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 직수형 / 저수조형 저희는 상수도(수돗물)를 사용하기 때문에 세균 번식 위험이 적은 '직수형 정수기'를 선택했습니다. 참고로 수질이 좋지 않거나 지하수를 쓰는 경우에는 저수조형(탱크형)이 더 적합합니다. * 정수 기능 얼음정수기는 아무리 정수기 성능이 좋아도 결로 현상을 관리할 자신이 없어, '냉온정 정수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 필터, 살균 기능 비교 - 필터: 중공사막 > 나노 > 역삼투압(RO) 순으로 정수 성능이 높아집니다. * 중공사막: 저렴하고 물맛이 좋지만 미세입자 제거력이 낮음 * 나노필터: 미네랄을 유지하면서도 정수력 우수 (제가 선택한 방식) * 역삼투압: 정수력은 최고지만 미네랄까지 제거됨 살균 기능: * 유로순환케어(잔수 자동 비움) * 직수관 전해수 살균 * UV 살균 + 코크 분리 구조 (코크를 분리해서 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 저는 모두 지원하는 모델을 선택했습니다. - 제품 결정: SK매직 초소형 시리즈 - 이 모든 조건을 충족하면서도 가격까지 합리적인 제품이 sk매직 초소형 시리즈였습니다. 초소형 시리즈의 차이점이 잘 안 나와서 본사에 문의하고 홈페이지 비교해본 결과입니다. * 초소형 플러스: 가장 최신 모델, 전면부 디스플레이 * 초소형 직수: 상단 디스플레이 * 초소형 라이트: IoT(앱 연동) 지원X 성능은 모두 같지만, 초소형 플러스와 초소형 직수 정수기는 플러스가 더 최신 모델인 점과 디자인이 다르고, 초소형 라이트는 앱과 연동해서 조작하는 IoT 기능이 없습니다. 저는 그 중에 가성비와 기능 균형이 가장 좋은 '초소형 직수 정수기'를 선택했습니다. 앱에 들어가면 4단계 온도/용량 조절이 자유롭게 가능하고, 디스플레이로는 4단계 온도/용량 조절과 10ml단위 용량 조절이 가능한데, 디스플레이로 충분히 편리해서 아직까지는 앱에 들어가서 조절한 적이 없습니다. 셀프 필터 교체는 영상으로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는데 생각보다 쉬워서 놀랐습니다. 2시간 단위 자동 잔수 비움, UV살균/직수관 살균은 일정 주기로 자동 관리, 코크는 그냥 아래로 잡아당기면 분리가 돼서 더러워지면 세척해서 다시 끼우면 되니 관리가 정말 쉽습니다. - 렌트리 이용 후기 - 정수기 본사부터 국내에 있는 거의 모든 플랫폼을 비교했고, 사은품이라던지 현금 보상 금액이 정말 다양했지만, 그 중에 '렌트리'의 혜택이 가장 높았습니다. 정수기는 사은품과 혜택이 가장 좋은 곳에서 고르는 게 가장 좋지만 믿을만 한 곳이여야 하는데, 처음에는 다른 곳보다 보상 금액이 높아서 반신반의 했지만, 수많은 후기들을 보고 믿고 진행했습니다. 특히 여러 판매자분들께 견적서를 받고 한번에 비교해 볼 수 있는 점이 정말 좋았는데, 여러번 여쭤보고 고민도 오래했지만 판매자님이 끝까지 친절하게 말씀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견적서 확정한 다음날 바로 본사에서 연락이 와서 더 안심됐고, 기사님이 빠르게 방문해 설치해 주셨습니다. 금요일 밤에 설치 인증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토요일 아침에 바로 지원금이 그대로 들어와서 깜짝 놀랐네요. 설치부터 지원금까지 정말 신속하고 정확합니다. 카드사 할인 혜택까지 적용해서 계산해 보니 생수 사먹는 비용보다 저렴한데, 매번 생수 사는 번거로움도 사라지고 쓰레기도 줄어드니 훨씬 편합니다. 온도/용량도 조절이 되니 차 마실 때나 요리할 때 정말 유용합니다. 렌트리 통해서 정수기 구독한 게 올해 가장 잘한 일 같습니다. 주변 지인들에게도 강력 추천 중이고, 다음에도 렌트리 통해서 이용할 예정입니다. 처음 정수기 구매하신다면, 저처럼 일주일 넘게 시간 낭비하지 마시고, 렌트리 꼭 추천드려요. 카드사 할인까지 꼼꼼하게 비교하고 선택하셔서 모두 좋은 가격으로 정수기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 👶 영유아 가정
정수기 처음 설치했는데 이 정수기로 하길 정말 잘한것 같아요 물맛도 사먹던 물보다 좋고 냉장고 열고 닫고 안해도 되어서 좋았음, 신생아 있는 집이라 물 구매하는 비용, 재활용부피 등 부담이컸는데 줄어들어서 좋았어요 설치기사분도 친절하고 사용방법등 세세하게 설명해 주셨고 사용하기 편리한 위치도 추천해주셔서 설치후에 편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2인가족이나 신생아가 있는 집이 아니더라도 가성비 및 기능적으로 SK매직 정수기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잘쓸게요.


- 🎒 취학자녀 가정
sk두번째 렌탈입니다. 처음엔 타사로 갈까 망설였는데요 안쪽 올 스테인레스 제품은 sk만 있어 다시 설치하게 되었고 렌트리에서 비교 견적 빠르고 정확하게 주셔서 바로 설치했습니다. 무엇 보다 좋은건 설치 당일 바로 현금 입금 와~ 이건마치 돈받고 수기 설치한 기분이랄까 완전 최고 입니다~^^ 정수기 교체하실분들 빨리 렌트리로 오세요~^^ 완전 강추강추~!!


- 👩❤️👨 신혼 / 부부
지금까지는 주방의 공간도 협소하고 정수기 관리가 잘 되지 않으면 더 더러운 물을 먹게 되는 것 같아 정수기에 대한 반감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생수를 사먹고 있었지만 쓰레기 처리문제나 페트병에서도 미세플라스틱이 나온다고 하여 정수기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렌트리를 알게 되었고 설명을 보니 스테인레스 직수관이고 뜨거운 물도 100도에 가까이 되는 온도로 나오는 점, 그리고 제일 중요하게 정말 한 뼘정도밖에 안되는 크기로 이용할 수 있는 sk매직 정수기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추가로 싱크대 바로 옆에 조리수까지 설치하게 되니 음식을 할 때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실 그 동안 왜 불편하게 생수를 구입해서 먹었는지 지난 시간이 아까웠습니다. 렌트리에서 채팅도 친절하게 답해주시고 계약서 작성이나 구매인증까지 편리하게 이용하고 나니 ’이건 다른 사람에게 추천해도 되겠구나!‘ 싶습니다. 렌트리덕분에 편리한 생활 가능해져서 감사합니다.


- 👩❤️👨 신혼 / 부부
안녕하세요 인생 처음으로 제가 정수기를 써보는데요 집에서는 하마라고 불릴 정도로 물을 좋아해요ㅎㅎ그래서 삼다수만 사먹다가 쓰레기가 감당이 안돼서 정수기를 들였어요 근데!!! 너무 만족이에요 누르기만 하면 차가운물 뜨거운물 정수까지 아~~너무 만족합니다 컵라면도 바로 먹을수있고 차도 바로 내려먹을수있고 자다 깨서 모닝 워터도 딱 맞는 온도로 먹을수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ㅎㅎ 다른 정수기 브랜드도 많은데 sk를 선택한 이유는 제가 물을 너무 사랑하는데 맛도 진짜 중요하거든요? 근데 sk가 물맛이 좋기로 소문이 났더라구요? 그래서 선택했는데 완전 만족!! 4개월마다 필터도 오니까 자가교체로 믿고 먹을수있고 정수기도 자기혼자서 청소를 자주하니 더 믿음이가요 너무 좋습니다~!!


- 👩❤️👨 신혼 / 부부
정수기의 크기가 작고 컬러등 세련되었어요 작은주방에도 설치하기에 부담없는 아이에요 주방가구들과도 조화를 잘 이루고 튀지 않아요 전에쓰던 정수기보다 냉수가 더 시원한데 기분탓인가? 하면서 냉정히 생각해 보기도 합니다 그런데 기분탓 아니고 실제로 시원한게 맞는거 같아요 100도 이상의 온수도 사용할 수 있어서 라면등을 끓일때도 온수를 받아 냄비에 넣고 끓이면 시간도 단축되고 급한분들은 세상 좋아요 가까운지인의 추천으로 고민하다 선택한 에스케이 정수기인데 만족합니다


- 🙋 싱글
크기는 초미니인데 스테인레스직수여서 성능은 좋아요. 크기가 초소형이라 주방에 자리 많이 안 차지하고, 깔끔합니다. 성능은 휴대폰에 꼭 연결해야 여러가지 기능을 자유롭게 쓸수 있어요..온수도 4단계이고 100도씨까지 된다는게 놀랍네요. 정수기 물량도 조절이 다 가능합니다. 다른 미니 정수기랑 비교했을때 직수로 나오는 부분이 전부 스테인레스 입니다. pp가 아니라서 더 안정감 있을듯 하고요. 렌트비 반값할인도 제일 긴걸로 알고 있어요. 저는 카드까지 연결했어요. 매우 만족하게 사용하고 있네요


- 🤰 임신중
매번 생수만 시켜먹다가 플라스틱도 너무 많이 나오고 미세플라스틱도 걱정되고 현재 임신계획 중이라 나중에 아이거 생기면 분유 탈때나 여러모로 정수기가 편할거 같아 여러부분 비교해보고 계약했어요! 스텐직수관 코크까지 전체 uv자동살균되고 다른 정수기에는 잘 없는디 유로비움 기능까지 있어서 위생부분에서 제일 믿음이 갔습니다! 필터교체부분이 앞에 있는것도 편하고 컵받이가 자석이라 뺏다 붙였다 하기도 좋고 디자인도 사이즈도 깔끔하고 컴팩트해서 주방이 답답해보이지않아요 마지막으로 물맛도 아주 깔끔하고 청량해요! 설치기사님도 매우 친절하세요 만족스런 선택입니다;)


- 🎒 취학자녀 가정
두번째 사용하는 정수기 인데 사이즈도 작고 디자인도 너무 예뻐요. 물맛도 좋고 모든 기능이 다 편리해요~~ 소음도 딱히 없는것 같아요~~ 자체 살균 기능도 있어서 걱정없이 쓸수 있어 만족합니다!!


- 기타
렌트리에서 2회 설치했던 경험으로 아내의 새로운 사업장에 소개하여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정수기의 디자인이 점점 세련되어가는 것이 느껴지고 크기 또한 작아져저 인테리어 잘 어울려 매우 만족합니다. 기능 또한 다양해져서 깜짝 놀라기도 하였고 특히 수도관과 설치 위치 거리가 있어서 열악한 상황임에도 최선을 다해서 설치 해주신 기사님들께도 너무 감사하네요. 렌트리 강추합니다!!^^


- 👩❤️👨 신혼 / 부부
SK매직 초소형 직수 냉온정 정수기를 렌탈하고 보름째, 드디어 '생수 유목민' 생활을 청산했습니다! 주방이 좁아 정수기 설치를 망설였는데, 이 제품은 슬림한 디자인 덕분에 싱크대 한쪽에 쏙 들어가 공간 활용도가 정말 높아요. 주방이 넓어 보이는 효과까지 얻은 건 덤이죠. 사실 정수기를 고르기 전에 '노써치' 사이트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것을 보고 결정했는데, 역시 믿고 고르길 잘했습니다.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은 완벽한 직수 시스템과 위생 기능입니다. 물이 고일 틈 없이 신선한 냉수, 온수, 정수를 바로바로 마실 수 있는 점이 안심됩니다. 특히, 스테인리스 직수관과 UV 코크 자동 살균 기능은 깐깐하게 위생을 챙기는 저에게 큰 매력이었어요. 또, 용도에 따라 고온수(약 100℃), 유아수, 차 등 다양한 온도를 선택할 수 있고, 10ml 단위로 출수량 조절이 가능한 섬세함이 요리할 때나 분유를 탈 때 정말 편리합니다. 물 맛도 깔끔하고 좋아요. 작지만 강한, 디자인과 위생, 성능까지 모두 잡은 정수기라 주변에 적극 추천하고 싶습니다.


- 👶 영유아 가정
8개월아기 키우는 아들맘입니다 👶 분유포트 물때끼고 구연산세척에 난리를치면서 밥을주다가 누르고 누르면 끝! 분유타면 완성! 이렇게 타니까 너무 좋아요 ㅠㅠ 😭 육퇴후 저만의 시간을 만들어주니 행복해요 ㅠ 신혼이였으면 그냥 플라스틱 먹을까 하겠는데 앞으로 이유식에 분유에 유아식도 하고 아기물도 줘야하다보니 바꾸게 됐어요! 거기에 분유포트가 유리형인데도 좀 쓰다보니 아래쪽이 탄거처럼 그을림이 생기더라구요ㅠㅠ 그래서 고민없이 바로 정수기렌탈 알아봤습니다 한참보다가 여기찾아서 며칠만에 호다닥 설치까지 했는데 진작 여기서 할걸.. 딴데 알아보지도말걸 하면서 후회했어요 그만큼 너무편리,간단하고 과정도 복잡치않고 설치까지 빠르고! 사은품도 타사대비 높고 지급까지 10분걸리는 곳이 여기말고 또 있을까요 너무 만족하며 추천하고 갑니다 감사해요 렌트리 ❤️


- 👶 영유아 가정
정수기에 음식물 처리기까지 놓을 예정인데 저희 집 상판이 너무 작은거 있죠...?😥 그래서 여기저기 비교하고 고민하다가 SK매직 초소형 직수 냉온정 정수기로 렌탈했어요! 설치해서 보니까 정수기치고 작고 작은데 냉수 온수 정수까지 다 된다니!😱 심지어 온수는 고온수,온수,유아수,차 이렇게 4가지 모드가 가능해서 저흰 분유물을 유아수 모드로 사용하고 있어요! 물을 끓여서 사용하다 정수기로 쓰니 너무 편해요ㅠㅜ😍 그리고 정수기 물받이 보면 정수기 본체 자체에 붙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자석으로 붙였다 뗐다 할 수 있는 제품이라 곰팡이 걱정이 없어용 하루에 한번씩 닦아주고 있답니다ㅎㅎ 만약 공간이 충분하지 않고 냉온정수가 다 되는 정수기를 들이고 싶다! 하시면 이 제품 추천드립니다!!



- 👶 영유아 가정
아이가 생기기 전까지는 매번 2L 생수를 구매하며 생계를 이어나갔는데 분유랑 식수가 감당이 안될정도로 물 비중이 많아지더라구요.. 그래서 이번기회에 정수기를 하나 장만해야겠다 싶어서 알아보고 구매한 정수기가 이 제품인데 너무 만족스러워요! 물양 조절도 세밀하게 가능하도 온수도 온도 조절이 가능하더라구요 온도 표시는 안뜨지만 온수단계가 많지 않아 포스트잇 같은 곳에 적어놓으면 크게 문제될거같지가 않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사이즈가 너무 마음에 듭니다! 사이즈가 적당하다보니 물건들을 냅두는 거에 지장도 없고 좋아요 ㅎ 처음 정수기를 구매하는 사람들한테 추천합니다!


- 🙋 싱글
집에서 처음 쓰는 정수기. 1인가구라 공간, 실용성 매우 만족하며 잘 쓰고 있습니다. 평소보다 더 물을 마시게 된다는..^^ 저는 추천합니다.



- 🎒 취학자녀 가정
구입당시 전부 스테인레스로 이루어진 제품이 이것만 있었고 모든 고려사항을 만족하는 제품이었습니다. 온수가 100도까지 지원이되서 라면먹을때도 무척 편합니다. 크기가 무척 작아 좁은 주방에도 잘 설치되어 잘 사용하고 있습니ㄷ


- 👩❤️👨 신혼 / 부부
정수기 정말 잘 선택한거 같아요! 작고 가볍고 얼음정수기 아니면 한뼘 정도인 이 정수기가 딱이에요 ! 그리고 필터를 배송받아서 제가 필터 교환하면 되는 시스템이라 더 편한거같구요 렌트리 통해서 렌탈해서 그런지 받을수있는 사은품도 최대여서 너무 좋았어요 아 ! ml로 물이 나오는게 사실 패트병으로 콸콸 따라마실때보다는 시간이 조금 걸리는게 성격 급한 한국인 이어서 조금 답답하기는해요 ! 하지만 물맛도 좋고 uv살균하고 또 내부도 살균하는점에서 너무 괜찮은거같아요 !!!


- 👩❤️👨 신혼 / 부부
부모님 댁에 정수기를 설치했는데, 사이즈가 컴팩트해서 주방에 두기에도 딱 좋고 공간 차지도 많이 하지 않아서 만족스러워요. 사용법도 정말 간단해서 부모님이 어렵지 않게 바로 사용하실 수 있었어요. 신속하고 빠른 응대까지 더해져 설치 과정도 편리했고, 전반적으로 만족도가 높습니다. 물맛도 깔끔하고 시원해 부모님께서 무척 좋아하시니 효도 선물로도 제격이네요. 신혼부부나 부모님댁에 정수기 고민중이시라면 sk매직 초소형 직수형 정수기 적극 추천합니다~~~^^


- 👩❤️👨 신혼 / 부부
지인추천받아 알아보던 sk매직정수기, 주방이 작다보니 최소한의 공간에서 이용하기 편리한 정수기를 찾던중 설치하게된 초소형 직수 냉온정 정수기입니다 최대장점은 이름 그대로 초소형이라는점 현재 신혼부부인 저희집 이용패턴에 딱 적합한 정수기로 컬러도 요즘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에 러블리하게 잘 어울려 정수기를 볼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네요^^ 버튼이나 기능적인 부분도 직관적으로 사용하기 편리하게 만들어져 누구나 금방 이용가능할듯합니다! 설치해주신 기사님께서도 깔끔하게 진행해주셔서 너무나 만족스럽고 성공적인 생애 첫 정수기설치였습니다.


- 👩❤️👨 신혼 / 부부
신혼집에 들어와서 처음 설치하고 사용중인데 전세집이라서 타공이 어려워 설치가 안되면 어떡하나 싶었지만 다행히 설치가 되어서 너무나도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온수까지 잘 나와서 라면을 먹거나 커피를 마시는데 편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설치기사님도 너무 친절하셨고 덕분에 잘 마무리 지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더 잘 사용하고 많은 분들도 잘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또 필요하거나 바꾸고 싶으면 서비스 종종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취학자녀 가정
다른곳도견적받아봣지만 렌트리만큼 상세하고 친절하게 해준곳은 처음이네요 디자인도 너무이쁘고 딱입니다!!!! 기사님도 설명잘해주시고 너무 편합니다 또 이용 할 의향 100프로 입니다>-<


- 👩❤️👨 신혼 / 부부
정수기 렌탈을 고민하다가 렌트리 어플을 통해 여러 제품을 조건별로 쉽게 비교해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덕분에 제가 원하는 디자인과 기능, 가격까지 꼼꼼히 따져보고 선택할 수 있었어요. 실제 설치 후 사용해보니 물맛도 깔끔하고 온수, 냉수, 용량까지 선택도 가능하고 물이 잘 나와서 만족합니다.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 주방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고 가족 모두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어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업장도 렌탈 기간 끝나면 견적보러 또 오겠습니다.


- 👶 영유아 가정
장점 1. 컴팩트한 사이즈 제품 크기가 정말 작아서 공간 차지가 거의 없어요. 좁은 주방에서도 부담 없이 설치할 수 있었어요. 2. 무타공 설치 가능 임대주택이라 타공이 불가능했는데, 무타공 설치가 가능해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3. 위생적인 직수 방식 직수형이라 물통 관리가 필요 없고, 항상 깨끗한 물을 쓸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어요. 위생적으로 안심할 수 있어요. 4. 편리한 출수량 설정 자주 쓰는 컵에 맞춰 출수량을 설정해둘 수 있어서 버튼 한 번으로 딱 맞게 물이 나와요. 아주 편리해요. 5. 온수 온도 조절 기능 온수를 필요에 따라 맞출 수 있어서 특히 아기 분유 준비할 때 정말 유용해요. 단점 1. 대량 출수의 한계 직수형이다 보니 많은 양의 물을 한 번에 받으려면 시간이 걸려서 조금 불편해요. 2. 상부 디스플레이 조작 불편 조작부가 상단에 있어서 정수기를 높은 곳에 설치하면 버튼 누르기가 힘들 수 있어요. 다시한번 말하지만 좁은 주방이나 임대주택에서 쓰기 정말 좋아요. 작은 크기와 무타공 설치, 위생적인 직수 방식, 그리고 온수 기능까지 있어서 생활 편의성이 높아요. 다만 대량 출수와 설치 위치에 따른 조작 불편은 고려해야 할 부분이에요.


- 기타
정수기를 사용하기보다는 물을 사서 마셨는데 큰 마음(?) 먹고 렌트를 했네요!!! 제가 생각한 것보다 너무 만족하게 사용하고 있는데, 첫째로 사이즈가 이쁘고 아담해서 공간도 절약하고 인테리어 느낌도 있어서 좋다는 것이고, 둘째로 용량을 조절 할 수 있어서 제가 필요한 만큼 받아서 마실 수 있어요(120ml, 250ml, 550ml, 1L). 그리고!! 세번째로 온수가 정~말 좋은게, 컵라면 먹을 때 오래 기다릴 필요없이 바로 부어서 먹을 수 있다는거에요!! 솔직히 코웨이랑 SK랑 고민했는데 Sk 추천해주신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렌트리 어플 정말 강추에요!!


- 🙋 싱글
여러모델 봤는데 5년 쓰기엔 스테인리스 직수관에 여러 케어 기능있는 모델이 좋을것 같아서 고민 많이하다 주문했어요 ! 그동안 물 시켜먹었는데 생수병 안나오고 광명찾았어요ㅠㅠ 삶의질 수직상승 괜히 물 더 마시게 되네요! 코웨이랑 고민했는데 셀프관리는 sk가 방문도 연1회 있어서 좋았고 저희집은 싱크대 옆에 설치해서 구멍 안뚫었어요 사이즈 딱 좋구요. ★모델 선택 이유 셀프케어+연1회 방문케어 스텐직수관+uv케어+직수관케어 소음은 없는수준 팬돌면 그때만 잠깐임. 내부에서 남은물 빠질때 툴컥? 소리 한번정도? 자주는 아님 (그리고 저희집은 주방하고 안방하고 벽이 있어서 안들려요ㅋㅋ) 물맛 괜찮음. 선택전 이게 좀 걱정이었음. 녹물 조금 있는 집이라. 그전에 스파클먹고있었음. 시원함정도는 냉장고 넣어둔 물이랑 비슷?한것 같음 끓는물-이건 커피샷땜에 진짜 90도 정도 나오면 개꿀이었는데 90도 약간 안되는 느낌? 물 많이 튄다는 글봤는데 저는 별로...? 컵을 꽉채우려고하면 당연히 물이 찰수록 튀는건 당연. 코크가 고정이니까. 맞춤출수- 앱연결해야되는데 뒤지게 연결이 안됨 와이파이 끄면 안됨. 20번중에 1번성공. 근데 와이파이 껏더니 끊김ㅠㅠ 컬러-옆구리 왜 흰색으로 했는가...통일해주지 2가지 빼고 대만족.👍🏻 !!


- 🎒 취학자녀 가정
흰색이라 어디에나 잘 어울리며 크기도 작고 딱 좋네요. 자가관리형인데 필터도 때가 되니 알아서 보내주고 톡으로 알림도 해주니 난 갈아끼우기만 하면 되더라구요. 교체도 1초컷일만큼 완전 쉬워서 자가관리형으로 하길 참 잘했어요. 물온도도 100도씨까지 되어서 정말 편하고 좋은데 단한가지 불편한 점이라 하면 출수량버튼이 정량버튼이 아니라 10미리씩 조절해야 해서 구찮을때가 좀 있네요. 하지만 정량추출을 워하시는 분에게는 장점이 될 수도 있겠어요. 또 렌트리에서 렌탈 알아봤는데 무지 빠른 답변과 견적에 여러군데 따로 알아보지 않아도 되서 편했고, 다른곳 비교해봐도 렌트리가 가장 혜택도 좋더라구요. 어차피 월렌탈료는 거기서 기기구요. 어쨋든 렌트리에서 대만족해서 친정엄마네도 요기서 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