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너무 가볍고 이뻐요 ! 기존에 가성비로 레노버 노트북을 사용했었는데 들고다니긴 너무 무겁고 두꺼워서 자리도 많이 차지하고 느렸는데 그램은 우선 가벼워서 휴대성이 너무 좋고 화면도 크고 무엇보다 태블릿도 같이 구매를 할까 고민을 많이 했던터라 저한테 꼭 맞더라구요 ! 360도 회전되서 터치팬으로 업무보기도 좋구 저는 주말에 신청하구 급하게 필요해서 최대한 빠른 날짜로 요청드렸는데 바로 다음날 점심시간에 받았습미당 ㅎㅎ 고민을 오래했는데 고민한 시간이 아까울만큼 너무 좋아용 !! 적극추천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