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용 후기 867건을 기준으로 한 항목별 평균 평점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정수기랑 비교해보면 예전 핸드폰에서 스마트폰으로 넘어온 기분이네요. 냉.온수 온도조절이 있는점,추출량이 눈으로 보이는 것이 우선 가장 만족스럽습니다. 아!그리고 물이 빨리 나오는점도 좋습니다. 자가관리로 등록을 했는데 설치방법도 기사님께서 잘 설명해주셨고 생각보다 너무 간단해서 주변 정수기 바꾸는 사람들에게도 자가관리 추천해주었습니다. 예전보다 더 안심해서 물을 마실 수 있게되어 기분이 좋습니다. 좋은제품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정수기 너무 편리해요! 터치패널에 끌려서 설치했는데 온도 조절이 5도 단위로 되는거 보고 정말 후회없습니다. 설치 기사님도 약속 시간에 맞춰 늦지않게 방문해 주셨고, 너무 친절하게 설명까지 다 해주시고 가셨습니다.


타사제품을 쓰다가 코웨이로 바꿨습니다. 디자인 너무예쁘고 화면 터치도 너무좋습니다. 물용량 누르면 통상적인 용량들이있어 선택해서 누를수있고 본인이 원하는 용량이 없으면 자주쓰는 용량에 저장할수도 있어 좋네요. 저녁시간에 화면꺼져있게 설정가능하고 정수기앞에서면 자동으로 화면들어옵니다. 대기화면은 날씨로 설정되어있어서 그날 날씨도 확인할수도있네요. 앱연결하면 그날마신 물양도 알수있고 너무도 좋습니다. 아쉬운점이라고하면 화면상에 수시로 냉각중이 뜨네요. 제일 낮은 온도가 4도인데 물몇잔뽑으면 13도까지 올라가네요...제가 설정방법을 잘 모르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처음 정수기를 설치해봤는데 상담도 친절하고 설치도 쉽게 잘 이루어져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설치된 정수기를 사용해보면서 와이프와 너무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고, 더 이상 생수를 안사먹어도 된다는 만족감과 정수기에 기능에 대한 만족감이 너무 커서 설치하길 너무 잘 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제 명의로 설치한 첫 정수기이구요 계약기간내내 만족하며 사용할제품을 고르느라 좋은게 좋다고 화면도 시원하고 오래봐도 질릴것 같지 않는 디자인을 찾다가 픽하였습니다. 사용하면서 좋았던것 중 즐겨찾기로 내 텀블러 용량을 세팅해두고 사용하니 매번 맞춰서 누르는 번거로움이 없어서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맞춰놓은듯한 크기로 정수기자리가 완성되었고 지나가다 화면에 나오는 날씨가 직관적으로 볼수 있어 좋았습니다 요즘은 연결되는 기능이있어 폰으로도 조정할수 있어 편리하더라구요 역시 믿고보는 코웨이입니다.


견적을 받아 결정을 하고 설치까지 빠른 시일내로 진행됐습니다 ㅎㅎ 기존에 사용하던 정수기는 칙칙한 색상이라 이번에는 화이트로 해봤는데 주방이랑 잘 어울리고 크기도 적당해서 좋아여 직관적인 디스플레이 쉬운 사용법까지 어플로도 관리할 수있어 더욱 좋습니다


LG정수기를 오래쓰다가 코웨이로 갈아탔는데 요즘정수가가 좋긴하네요 일단 터치로 싑게 조정할수있어서 좋았구요 온수도 바로바로 잘나옵니다 크기도 딱좋구 물맛도 깔끔하니 굿입니다요...코웨이 프로 추천입니다 물도 튀지않아요 ...


코웨이는 처음쓰는정수기인데 디자인도 예쁘고 사용하기 편하며 싱크대 아무곳에나 잘어울려요 기존 정수기는 따뜻한물보다 차가운물 위주로 사용했는데. 코웨이 정수기는 라면먹을수있게 뜨거운물 온도를 설정할수있어 기능면에도 좋았으며 아이키우는집에서 사용하기 편리할거 같아요 아이콘프로 정수기 모델은 강력추천하며 지인분한테 소개할만하고 남녀노소 좋아할정수기입니다 기존 정수기는 정수 냉수만사용가능했는데 코웨이정수기는 물 온도조절가능하여 사용면에서 만족해요


정수기가 완전 멋져요. 물맛만 좋으면 되는게 정수기 인데 어찌 모양까지. 적극 추천합니다! 렌탄비도 싸고 좋습니다.


앞전에 쓰던 정수기 렌탈 기간이 다 되어 렌트리로 코웨이정수기를 렌탈하였습니다 앞전 정수기는 온수가 정수같은 느런느낌이였으나 코웨이 정수기는 뜨거운 물 팔팔 진짜 뜨거워요! 사이즈도 초미니 아주 좋아요!! 정말 앞에 쓰던정수기와는 차원이틀립니다!! 상담사분도 설치해주시는분도 굿굿!!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