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용 후기 261건을 기준으로 한 항목별 평균 평점입니다.
상담부터 설치까지 일사천로 진행되었어요! 마트에서 얼음을 안사다놔도 된다는게 저에겐 제일 큰 장점입니다. 물맛도 깔끔하고 온수도 모드가 여러가지라 포트로 물 끓일 필요도 없고 여러모도 아주 만족합니다~~


얼음 정수기 고민 중이라면 무조건 이거예요! 설치하고 한 달 정도 사용해본 찐후기입니다. 장점: 1. 원코크 기능이 진짜 신세계입니다. 시원한 얼음물 먹으려고 물 따로 얼음 따로 받는 수고가 싹 사라졌어요. 2. 얼음 크기도 적당하고, 얼음 저장량도 넉넉해서 가족들 다 같이 써도 부족함이 없네요. 3. 디자인이 슬림해서 주방 공간 활용도가 최고입니다. 위생: 직수형이라 얼음이 깔끔하고 살균 기능까지 있어서 관리하기가 너무 편합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고민하시는 분들, 삶의 질이 달라집니다. :) ⭐⭐⭐⭐⭐ (5/5) 옵션 3. 짧고 강렬한 요약형 (SNS/빠른 리뷰) [우리 집 얼음 맛집, SK매직 원코크] 여름 대비해서 들였는데, 왜 이제 샀나 싶어요! 🧊 버튼 한 번에 얼음+물 출수가 동시에 되니까 너무 편하고, 직수형이라 안심하고 마시고 있습니다. 주방에 두기만 해도 인테리어 효과 톡톡히 하네요. 예쁜데 성능까지 최고! 👍 ⭐⭐⭐⭐⭐ (5/5)


나중에 태어날 아기 위생과 분유수 준비를 미리 염두에 두고 꼼꼼하게 비교하다가 스테인리스 직수관을 탑재한 SK매직 제품으로 결정했습니다. 매일 마시는 물인데 내부 관로 오염이나 온수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유해 물질 걱정이 원천 차단되어 패밀리 가전으로 신뢰가 갑니다. 10ml 단위의 초정밀 정량 출수 기능과 유아수 맞춤 온도 제어 기능이 있어서 나중에 아이가 태어났을 때 새벽 수유도 한결 수월할 것 같아요. 디자인도 아주 세련되고 고급스러워서 주방 인테리어 분위기가 확 살아납니다. 위생과 기능 모두 완벽하게 잡은 제품이라 오래오래 만족하며 쓸 것 같습니다.


부모님댁에 얼음정수기 해드렸는데 넘나 만족합니다. 냉동실에 얼음얼려서 쓰다가 버튼 하나로 얼음 좔좔 나오는게 좋네요. 육아하면서 자주 왔다갔다 하는데 정수기 물온도 맞춰서 분유 탈수있는거 정말 편해요. 근데 제일 좋았던 부분은 렌트리에서 주는 혜택이에요. 여러군데서 견적이 들어오고. 거기서 맘에드는거 골라서 계약하면 되고. 지원금 혜택이 어마어마하더군요. 진작 알았으면 좋았을거같아요ㅠ 지금까지 정수기만 7대정도 해봣는데 이런 현금혜택을 받아본적이 없었거든요. 여러모로 좋습니다~~ 주변에 추천하고싶어요


너무 마음에 들어요!! 얼음정수기를 어디로할찌 고민했는데 sk매직에서 새로 나온 얼음정수기 좋타길래 해봤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요 👍 2시간마다 세척해주고 안에 스텐으로 된게 제일 마음에 들어요👍 이 무더위에 얼음정수기가 정말 딱 입니다


기존 다른 업체 정수기를 사용하다가 5년이 지나서 교체를 알아보다가 렌트리를 알게 되었네요. 보상지원으로 할인도 받아 다른 어떤 곳 보다 저렴했고 채팅으로 안내가 잘 되었습니다. 진행과정이나 설치과정도 깔끔했구요. 지원금도 설치하자마자 당일 처리되어서 아주 만족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정수기 교체한다고 하면 렌트리를 소개할래요~


아이가 있어 정수기 설치를 고민하던 중 렌트리 어플을 통해 여러 곳에서 견적을 받아봤는데, 그중 가장 조건도 좋고 응대도 마음에 들었던 곳으로 진행해서 만족스럽게 설치했어요😊 첫 정수기 사용인데 생각보다 훨씬 편하고 만족도가 높네요! 물맛도 깔끔하고 차가운 물, 뜨거운 물이 바로 나와서 너무 편해요. 얼음도 빨리 만들어져서 요즘 정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ㅎㅎ 특히 원코크 기능이 진짜 신세계예요…! 버튼 여러 번 누를 필요 없이 한 번에 원하는 기능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하고, 아기 안고 있을 때 한 손으로도 사용 가능해서 만족도 최고입니다👍 아이 분유 물 받을 때나 요리할 때도 너무 편해서 왜 다들 원코크 원코크 하는지 알겠더라구요ㅋㅋ 그리고 스테인리스 직수관이라 더 안심되고, 얼음통도 1년에 한 번씩 교체된다고 해서 위생 부분도 마음에 들었어요! 셀프 필터 교체도 생각보다 엄청 쉬워서 관리 부담도 크지 않네요😊 디자인도 깔끔해서 주방 분위기랑 잘 어울리고 소음도 크지 않아 만족해요. 첫 정수기인데 정말 잘 선택한 것 같고 삶의 질 올라간 느낌입니다!


이번에 정수기를 바꾸는데요. 렌트리로 하기를 정말 잘했어요. 일단 설치도 빠르고 기사님도 너무 친절하고요. 제품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상담도 깔끔하고 현금 지원도 빵빵하고요. 얼음 정수기 먹고 싶었는데 얼음도 잘 나오고 물맛도 좋아요. 렌트리 너무 좋아서 주변에 추천하고 싶어요. 다음에도 또 렌틀이 쓰고 싶어요. 너무 감사해요. 잘 쓸게요. 이거보시는분 고민이라면 무적권 렌트리 하세요 후회안합니다 타렌탈브랜드대비 혜택이 압도적입니다


렌트리를 통하여 구매하였는데 좋은 가격과 좋은 지원을 받아 구매하여 우선만족스럽네요. 얼음정수기를 처음 사용하는데 만족도는 100% 이상이라 생각합니다. 냉동실에 얼음 안얼려도 되고 너무 편합니다 얼음도 단단하게 얼리는 기능이 있어서 오래먹을수있어서 좋네요 출근할때 텀블러에 얼음물챙겨가니 너무좋아요 ㅎㅎ 물 나오는양 조절도 가능하고 뜨거운물도. 신생아에. 맞춤온도도 설정되어있어 이부분도 너무 좋은거 같아요~~ 라면물도 조절 되고 ㅎㅎ다양한 기능이 많은거 같아요 잘쓰고있습니다.


일단 디자인이과 색깔이 주방분위기에 딱이고 크기고 컴펙트해서 너무 좋아요 ㅎㅎ 특히나 얼음물 동시에나오는 기능 너무 잘써요!! sk매직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