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용 후기 20건을 기준으로 한 항목별 평균 평점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좋은 조건으로 견적을 잘 받아서 코웨이 얼음정수기로 새로 설치를 진행했습니다. 저희 집은 무려 5인 가족입니다. 식구가 많다 보니 평소에도 물 소비량이 엄청난데, 특히 다들 사계절 내내 얼음을 달고 살아서 얼음 소비량이 어마어마하거든요. 그래서 정수기를 고를 때 얼음이 얼마나 넉넉하고 빠르게 나오는가 제일 중요한 기준이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얼음(일반/조각) 기능과 얼음물 추출 기능이 아주 직관적으로 잘 되어 있습니다. 다섯 식구가 수시로 얼음을 빼먹고 음료를 만들어 먹어도 딜레이 없이 든든하게 얼음이 채워져서 정말 대만족입니다. 대가족 얼음정수기로는 이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기분 탓인지 모르겠지만, 정수기 바꾸고 나서 물맛이 확 달라졌습니다. 진짜로 물이 달게 느껴져요! 깨끗하고 맛있는 물이 나오니까 아이들도 물이 맛있다며 예전보다 훨씬 물을 자주 마시게 되었습니다. 정수기의 기본인 '물맛'을 제대로 잡은 모델 같습니다. 디자인도 고급스러운 화이트 톤이라 주방 인테리어에 찰떡같이 어울립니다. 온수, 정수, 냉수, 그리고 용량 설정 기능까지 터치 한 번으로 부드럽게 조작할 수 있어서 쓰기에도 전혀 어려움이 없네요. 견적 상담부터 설치까지 친절하고 깔끔하게 진행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저희처럼 식구가 많고 얼음 많이 드시는 대가족이시라면 주저 없이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기존에 구입한 정수기가 오랜 사용으로 교체를 고민하던 시기에 고장이 나버렸네요 급히 부랴부랴 알아보다 캐치한 렌트리라는 곳을 알게 되었어요 채팅으로 어느회사제품인지 모델이며 가격 크기 성능등을 알아보고 선택한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맥스~~♡ 5인가족이기도하지만 손님이 자주 오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선택한 제품입니다 외관이 타사보다 좀 크기가 크지만 그래도 너무 이쁜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입니다 이건 저희집 수압 문제이겠지만 추출수가 너무 약하게 나와서 한달 2천원 추가해서 모터를 달아야겠어요 설치후 너무 만족해서 언니네도 소개해서 아이콘 얼음정수기스탠다드설치했네요 잘 쓰겠습니다


이번에 정수기를 렌탈하면서 디자인과 크기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는데, 주방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 슬림한 디자인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폭이 좁아서 싱크대 한쪽에 두어도 답답한 느낌이 전혀 없네요. 색상도 튀지 않고 은은해서 기존 주방 가전들이나 인테리어와 이질감 없이 깔끔하게 잘 어울립니다. 특히 저희 네 식구가 하루에도 몇 번씩 물을 마시러 주방에 들락거리는데, 디자인이 워낙 깔끔하고 동선에 방해를 주지 않아서 다들 좋아하네요. 투박하지 않고 심플해서 볼 때마다 만족스럽게 사용 중입니다. 공간 활용도가 높아서 정말 추천하고 싶습니다.


아이콘 얼음 정수기 맥스 설치 후 실제로 사용해보니 기능과 성능 모두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우선 얼음 기능이 정말 편리합니다. 필요할 때 바로바로 얼음이 만들어지고, 속도도 빨라서 여름철이나 손님 방문 시에도 부족함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얼음 크기도 적당해서 음료에 넣기 좋고, 위생적으로 관리된다는 점이 특히 안심됩니다. 물 맛도 굉장히 깔끔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정수기보다 확실히 부드럽고 잡맛이 없어서 물 마시는 횟수가 자연스럽게 늘었어요. 온수, 냉수 모두 온도 유지가 안정적이고 빠르게 나오는 점도 만족스럽습니다. 또한 출수 속도도 빠르고, 터치 방식이라 사용이 간편해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음도 거의 없는 수준이라 일상생활에서 전혀 거슬리지 않아요. 전체적으로 기능, 물 맛, 성능, 편의성까지 모두 균형 있게 잘 갖춰진 제품이라 만족도가 높습니다. 일상에서 체감되는 편리함이 커서 정수기 교체 고민하시는 분들께 충분히 추천드리고 싶어요.


원래 코웨이를 사용 중인데 한대가 더 필요하여 업데이트 하여 얼음 용량이 큰걸로 추가 하였어요..역시 코웨이 물맛이 좋은거 같아요...우선 사용하기도 더 편해졌고..크기가 이전것 보다 좀 커지긴 했지만 당연히 얼음 용량이 많아 졌다 때문에 감안하고 사용하는데는 문제 없을듯합니다. 우선 작은 조각 얼음까지 나오다니 정말 신세계네요^^ 이제 제빙기는 버려야지요^^;;;이번 여름이 기대 됩니다^^얼음 걱정 없이 살수 있을꺼같아 행복 합니다^^ 정검도 4개월에 한번이니 너무 좋아요~~점점 더 편햐짐을 느낍니다~♡ 지금까지 5년 넘게 사용하지만 크게 문제 없이 잘 사용하고 있고 우선 남편이 코웨이 아니면 물을 마시지 않습니다. 진심입니다. 다른곳은 무슨 물맛이 밍밍하다나...;;;전 잘 모르겠으나 예민한 저희 남편의 말에 의하면...그렇다네요^^;;;여튼 정수기 랜탈하니 속이 후련하네요~~~♡


이전 정수기를 사용할때 방문 점검을 하지 않았는데 처리되어서 사기 당한 느낌이었습니다 업체 귀책사유라서 계약해지를 요구 하고 다른 정수기를 알아보던중 렌트리를 통해 저렴하게 계약을 하였고 담당팀장님께서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기분좋게 진행하였습니다 주변에 소개도 시켜드렸으며 앞으로 누가 정수기를 한다면 당연히 렌트리를 통해 진행하라고 홍보 하겠습니다 계약기간 동안 잘 사용 할꼐요 그리고 정수기에 약간은 소음이 발생되는데 아마 얼음 정수기라 얼음 생성과정에서 발생되는 같아요


공간이 안되서 걱정을 했지만, 가족이 잘 쓰고 있어요. 설치를 잘 할 것 같습니다. 색상도 마음에 들고, 얼음도 통얼음과 조각얼음이 있어서 애들이 알아서 잘 쓰고 있습니다.


이야 크기 엄청크네요 구옥이라 주방이좁아서 놓울데가 없어서 일단 설치했는데 밑에 강판따로 설치할거라 불편허진않을거같아요 ㅋㅋ얼음 정수기최고!!!! 온수도 짱짱하고 ㅋㅋ역시 최신이 좋네요 ㅋㅋ오래 오래 고장 없이 쓰고싶어요 설치기사님 진짜 친절하셨구요 진짜 깔끔하게 선도 따주셨고 기존 정수기도 가져가주셨어용 다른곳에서 렌탈알아본것보다 훨신좋고 정수기도 좋고 ㅋㅋ오래오래 쓸게요 작은 조각 큰조각 얼음물까쥐~뜨거운 온도 별로되고 폰연결도돼요 굳잡 ㅋㅋㅋ


전에 다른업체 정수기를 쓰다 화병났었어요 밤만되면 굉음에 시달리고 얼음조차 나오다 말다 아예 안나오고 기사님이 고치고 가도 다음날 또 고장나고ㅠㅠ 결국 1년반만에 다른 정수기를 알아보다 친구가 코웨이가 좋다고 해서 설치했습니다 본사에서 직접 나왔다고 했습니다 일단 친절 하게 알려 주셨고 진작에 코웨이를 쓸껄 그동안 맘고생한게 쑤욱 내려 갔습니다 자동 UV살균에 빵빵한 얼음까지 너무 좋습니다 신랑이 얼음을 많이 먹어서 선택을 잘한것 같습니다 저는 코웨이 얼음 정수기 맥스를 설치 받았는데 정말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얼음 많이 드시는 집이면 이제품이 딱입니다 야간에취침시간 설정해 놓으면 정수기가 너무 조용합니다 평상시도 조용한 편입니다 행복합니다 ㅎㅎ정수기는! 코웨이! ㅎㅎ


와.. 얼음 좋아하는 우리 가족들이 정수기 앞에 불나게 사용중이네요^^ 얼음보관 용량도 최대인지라 신나게 눌러댑니다. 가끔 들리는 달그락 소리는 얼음이 만들어지나보다 느껴져서 쳐다보곤 하지만 계속 들려서 거슬리는정도도 아닌지라 소음정도는 무난합니다. 대신 용량이 커서 그런지 부피가 엄청나네요. 바로 둘 수 없어 방향을 틀어놓게 되었어요. 기존에 흰색을 썼는데 바램이 생기는듯하여 회색으로 했더니 먼지 쌓이는거 등등 보이지도 않아요. 컵 올려두는 선반이 작게 느껴지긴하지만 심플한 디자인이겠거니했네요. 물나옴 시원시원하구요. 5ml단위 설정도 센스있다 느껴요. 100도 설정도 요즘은 필수더라구요~ Iot도 잘 되고 장점이 가득한 정수기 너무 잘 선택한것 같아요~^^ 강추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