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용 후기 2건을 기준으로 한 항목별 평균 평점입니다.
저희 부부는 이제 10개월 된 아기를 키우는 영유아 가정 입니다 젖병 이유식 용기 저희 설거지 거리부터 강아지가 쓰는 그릇등 설거지를 하기가 너무 싫었고 귀찮음이 매우 컸습니다 특히나 아기용품이나 아기 식기들은 청결중에 청결이라 급속으로 돌리고 열풍건조까지 한다음 소독기에 한번 넣고 해야 끝나는..서로에게 미루는 지옥의 설거지 였는데 지금은 와이프와 집안일 가위바위보 를 할때 서로 설거지 하겠다면 이기면 주방으로 설거지 하러 갑니다 대충 무슨 말 인지 아시겠죠?이제 설거지가 귀찮음이 아닌 쉽고 편안하고 간단한 집안일이라는 걸..개인적으로 저희 와이프는 왜 이제 식기세척기를 들였는지 지금까지 고민하던 자신을 꾸짖더라구요 ㅎㅎ사용 방법도 매우 간편하고 아직 써보지 못한 다양한 모드들을 쓰면서 전 이제 설거지 하러 가보겠습니다 가위바위보를 이겼거든요ㅎㅎㅎㅎㅎ😁


식기세척기 빌트인을 설치하고 싶었는 데 전세인 관계로 가족도 2인가족이라 6인용을 설치했습니다. 헬로팀장님 답변도 빠르시고 처리도 금방해주셨어요. 인그램보고 렌트리를 알게되서 이번처음 해봤는데 너무 좋은것 같아요. 식기세척기도 깨끗이 닦이고 맘에 듭니다.음식하면 설겆이 때문에 짜증났는데 요리가 즐거워 질거 같아요. 참, 설치기사님이 세제아직 구입안하셨을 거 같다고 세제도 몇일 쓸 것 주고가셨어요~~^^ 앞으로 다른 전자 제품 렌탈하게 되면 렌트리를 이용해야 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