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용 후기 187건을 기준으로 한 항목별 평균 평점입니다.
초중고 한창 자라는 아이가 있는 다섯가구입니다. 삼**을 오랜기간 마셨었는데 아이들도 크고 얼음을 좋아하는 집이라 매번 돌아오는 여름이 두려웠어요. 얼음을 또 얼마나 얼려야 할지.. 또 얼음 얼리다 물이 흐르면 냉장고는 엉망이 될텐데.. 그래서 얼음 정수기를(LG가 얼음통이 크고 단단하고 물 호스가 스텐이라 결정) 들이기로 결정하고 요즘 견제비교사이트가 있다는것이 생각나 타 사이트에 먼저 문의하였으나 콜백이 안오더군요.(설치 후 오긴했음) 그런데 렌트리는 견적내고 결정하고 설치까지 정말 금방 끝내주셨어요. 보상도 넉넉히 해주셨고요. 전화통화가 아니라 문자 소통이라 조금 답답하긴했지만 보내주신 자료를 꼼꼼히 읽고 결정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일주일 정도 사용해보니 얼음양은 만족스럽습니다. 출수하고 물 떨어짐이 없는것도 너무 좋아요. 하지만 물줄기가 조금 약한부분이 있고 컵에 받을 때 물이 조금 튑니다. 얼음이 끝까지 나오는 속도가 조금 차이가 있어 흘리는 경우도 있고요. 하지만 이런 단점은 미미하고 아이들 모두 엄청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다음번에 또 가전이 필요한 일이 생긴다면 이용할 생각입니다. 사실 음식물 처리기 사고 싶거든요^^


렌트리 처음 접하고 고현서매니져님께 상담받고 만족하여 많은 고민끝에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상담부터 설치까지 타사 정수기 써본 사람으로 100프로 만족하며 특히 설치기사님까지 친절하시고 차분하게 설치해주시고 밑에 안보이는 선까지 깔끔하게 배치해주시고 자세하게 설명도 해주시고이번에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지금 사용중인데 너무 잘사용하고 있으며 전반적으로 저희 집 인테리어에 아주 잘맞는 색상을 골라서 너무 잘 어우러지며 생각보다 모델이 너무 커서 걱정했는데 전체적으로 외관이 깔끔하며 이번 정수기는 너무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자취하면서 정수기는 부담스럽다 생각들어서 사용을 안하다가 이번에 신혼집 들어오면서 처음으로 렌탈해봤어요 !! 정수기는 구매하는것보다 렌탈이 낫다고 다들 그러더라구요 ㅠㅠ 얼음을 자주 먹어서 얼음정수기로 했는데 삶의 질이 올라갔어요 처음에 고민했던게 왠지 모르게 사기당할것 같은 느낌에 고민했던거라 여기 저기 엄청 알아보고 비교해보고 진행한건데 렌트리가 가장 혜택이 좋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진행방식도 그냥 견적 비교하고 혜택, 가격 괜찮은걸로 내가 선택해서 고르면 되는거라 너무 편리했어요 !! 렌트리에서 렌탈하면서 렌탈에 대한 인식이 많이 바뀌어서 다른것도 알아보고있습니다 ☺️


얼음 얼마나 먹는다고.. 얼려먹으면 되지~ 싶어서 일반 정수기로 렌탈하려고했는데 전 세입자가 옵션으로 있는 냉장고를 너무 더럽게 사용해서 여기에 얼음 얼렸다간 냄새 베임이 장난 아닐 거 같아서 할 수 없이 얼음정수기로 신청했는데 왠걸!!! ㅋㅋㅋㅋ 음료뿐만 아니라 나물데칠때나 국수 삶을때 넘 요긴하게 쓰고 있어요!!! ㅋㅋㅋㅋ 얼음정수기로 안했으면 어쩔뻔!!! 카드 발급받아서 관리비로 실적 대부분 채우고 사용하니 렌탈 할인도 많이되고 12개월 반값도 적용되서 아주아주 만족스럽게 쓰고 있답니다~~ 얼마전엔 집들이하는데 국수 삶고 커피내리고 너무너무 잘썼어요!!!! 얼음은 한번 누르면 10개정도 나오는데 음료엔 전 5알정도면 충분해서 중간에 꺼요~~ 얼음 땅땅하고 냄새같은 거 안나고 퓨어하게 깔끔합니다!! 아쥬 조아요 자취할때 어쩔수없이 생수 사먹었는데 물 떨어지는거나 미세플라스틱 생각안하고 팍팍 마실수 있어서 넘 좋으네요 신혼 살림 장만하며 넘 잘산템이예요. 색상은 베이지는 좀 누리끼리해서 취향아니라서 화이트로!!! 쨍하게 튀는 화이트아니고 부드러운 화이트라 좋아요. 엘지씽큐로 자주쓰는 추출량 조절해서 물/커피 마실때 물/밥 짓는물/국끓이는 물양 즐찾해서 쓰는데 편해요


채팅상담이 생소했는데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셨네요. 반복되는 질문에도 친절하게 답변주셨습니다. 정수기 혜택도 좋고 마음의 쏙드는 디자인 덕분에 주방이 더욱 환해졌습니다. 기존 정수기가 250미리가 없어서 다소 불편했는데 빌트인정수기는 터치감도 좋네요. 기존꺼 얼음버튼이 터치식이였는데 간혹 잘 터치가 안되어서 손가락이 아플지경이였는데 엘지빌트인은 툭 누르기만 하면 되어서 매우 좋았습니다.얼음냉동고라는 생소하지만 기존 정수기 얼음은 부서지거나 금방 녹아버리고 뽑다보면 금방 소진이 되어 아쉬움이 남았는데 엘지 빌트인 빈틈 없이 완벽하네요.감사합니다.


1년전 딸아이 센터에 렌트해보고 물 맛도 좋고 회원들도 물맛이 유난히 좋다하는것을 보고 이번에 집 이사하면서 똑같은 모델로 렌트하게 되었는데 진작 할걸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에 신청하면서 색상도 바꾸고 귀찮게 해드렸는데도 불구하고 친절하게 잘 해주셨어요. 설치기사님도 시간 잘 맞추서 오셨고 설치또한 신속하게 깔끔히 잘 설치해주셨습니다. 이사하면서 자리 차지하고 주문하고 했던 생수를 안사도되니 이처럼 편하고 좋을수가 없습니다. 물맛또한 두말할거 없이 좋으니 참으로 잘한 선택인듯 합니다.


정수 냉수 얼음다 좋고 깔끔하게나오며 보기에도 좋으며 사용이 편리해요! 제품의 크기도 적당하며 디자인도 좋고 용량조절이 가능해서 편리합니다 다음에도 추천하고 싶은 상품입니다


원래 코웨이에서 직수 냉정수기만 썼는데 얼음을 많이먹다보니 얼정이 너무너무 가지고싶었거든용 그러다가 이번 혜택이 너무 좋은 엘지퓨리케어 정수기로 갈아탓습니다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매니저님이 제가 진짜 귀찮게 꼬치꼬치 물어봤는데도 귀찮은 기색어뵤이 자세하게 잘 상담해주셔서 좋은제품으로 갈아탈 수 있었어요>_< 앞으로도 번창하시고 좋은제품 많이많이 렌탈해주셨음 좋겠어요🫶🏻 다들 고현서매니저님께 견적 받으시고 좋은제품 으로 선택하세요! 다음엔 공기청정기랑 인덕션 바꾸러 오겠습니다!!


기존에 쓰던 정수기랑 비교해 보니까 확실히 차이가 느껴지네요. 저도 전에 쓰던 제품은 얼음이 좀 금방 녹거나, 나중에 가면 왠지 모르게 얼음 맛이 좀 텁텁해지는 느낌이 있어서 늘 신경 쓰였거든요. 이번에 퓨리케어 오브제 냉온정 얼음정수기로 바꾸고 나서 제일 만족하는 게 바로 '얼음의 질'이에요. 얼음이 진짜 단단하고 야무져요 :) 전에 쓰던 건 아이스커피 한 잔 마시다 보면 얼음이 너무 빨리 녹아서 커피 맛이 밍밍해지는 게 항상 아쉬웠거든요. 근데 이건 얼음이 훨씬 밀도가 높다고 해야 하나? 엄청 단단해요. 퇴근하고 나서 시원한 하이볼이나 아이스커피 한 잔 만들어 마시면, 끝까지 얼음이 거의 안 녹고 형태를 유지하고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이 부분은 진짜 기존 모델 쓰시던 분들이라면 바로 체감하실 거예요. 확실히 깨끗하고 맛이 깔끔해요 얼음 투명도도 훨씬 좋아요. 전에 쓰던 건 가끔 얼음 속이 뿌옇거나 얼음 맛이 좀 밍밍할 때가 있었는데, 이건 정말 투명하고 잡미가 하나도 없네요. 얼음 정수기 특유의 그 묘한 냄새? 그런 게 전혀 없어서 그냥 물만 받아 마실 때보다 얼음 넣어서 마실 때 물맛이 더 깔끔하게 느껴져요. 오래가는 게 제일 효자예요 :) 얼음이 잘 안 녹으니까 여름철에 음료 마실 때 진짜 편해요. 얼음이 빨리 녹아서 밍밍해지면 중간에 얼음 더 넣으러 가야 하잖아요? 이건 그럴 일이 없으니까 주방 왔다 갔다 하는 동선이 확 줄었어요. 괜히 '얼음 정수기 끝판왕'이라고 하는 게 아니구나 싶더라고요. 전에는 그냥 '얼음이 나오는 정수기'를 썼다면, 지금은 얼음의 퀄리티 자체가 다른 제품을 쓰고 있다는 느낌이에요. 기존 거 쓰시다가 넘어오시면 얼음 단단한 거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바꾸길 잘했다 싶으실 거예요. !!


렌트리에서 여러곳에 상담받아 구매하게 되었어요. 상담은 친절 하였고 설치 과정도 너무 잘 알려주시고 설치도 무척 편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제품은 일단 베이지로 선택하였어요. 신혼집에도 너무 잘 어울리고 인테리어에도 충분히 예쁜 디자인이어서 선택하기도 하였구요! 온수 냉수 정수 얼음 기능 모두 다 갖추고있고 온수기능은 온도도 설정가능하고 출수량도 다 선택이 가능해서 너무 좋았어요 얼음도 튼튼한 얼음으로 나오구요! 평소 아이스티나 아아를 자주 먹어서 얼음이 부족하지 않았음 했는데 정말 잘 고른듯 합니다. 사이즈도 너무 크지않고 예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