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사용 후기 평점 요약
*실사용 후기 10건을 기준으로 한 항목별 평균 평점입니다.
✔️ 실사용 후기 전체 10건
- 👩❤️👨 신혼 / 부부
코웨이 얼음정수기에서 SK 얼음정수기로 교체한 후기! 기존에 코웨이 얼음정수기를 사용하다가 최근 SK 얼음정수기로 바꿨는데 얼음정수기만 사용해보니 장단점이 꽤 뚜렸했어요 장점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은 얼음 크기예요 이 정수기를 구매한 가장 큰 이유기도 한데 얼음 불량품도 코웨이때 얼음보다 훨씬크고 제대로된 얼음은 정말 잘 안녹아서 시원함이 오래 유지돼요 또한 컵으로 푸시버튼을 누르면 얼음이 바로 나오는 방식이라 얼음을 받을 때 손으로 버튼을 계속 누를 필요가 없어 실사용에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이에요 그리고 가장 코웨이랑 비교됐던 부분은 뜨거운 물 출수인데 이전 정수기는 뜨거운물이 사방팔방 튀면서 나와서 불안했는데 이번 정수기는 뜨거운 물줄기도 정말 일정하게 나와서 놀랐어요 단점 현재까지 사용하면서 아쉬운점은 출수구에 밤티 조명이 달려 있는데 조명을 끌 수 없더라구요 ㅠ 밤에는 생각보다 눈에 띄어서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요 물리적인 버튼이 없고 전체 터치로 사용해야되는데 손에 물이 묻어 있으면 터치가 잘 인식되지 않을 때도 있어요 그리고 얼음이 큰 만큼 얼음이 떨어질 때 나는 소리도 코웨이보다 확실히 커서 처음에는 시끄럽다고 느낄 수 있는데 크게 거슬리는 정도는 아닌거같아요 총평 저처럼 얼음이 제일 중요하신 분들은 메가아이스 강추합니다!


- 🎒 취학자녀 가정
이번에 새 아파트로 이사하면서 그 동안 사용하지 않았던 정수기를 구매하기 위해 많은 검색을 하였고, 그 결과 올 해 4월에 출시된 SK인텔릭스 메가 아이스 정수기를 선택하였습니다 아이스커피를 달고 사는 저희 집에 완벽한 선택이었어요! 그 전엔 냉동실에 얼음을 항상 수북히 쌓아놨었는데 이젠 그럴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ㅎㅎ 이 정수기를 픽하고 느낀 가장 큰 장점은 단연 25g의 '메가 얼음'입니다. 일반 정수기 얼음보다 두 배 이상 크고 단단해서 뜨거운 에스프레소 샷을 부어도 얼음이 금방 녹지 않아요. 덕분에 커피가 밍밍해지지 않고 다 마실 때까지 진하고 시원합니다. 제빙량도 넉넉해서 올여름 얼음 부족할 일은 없겠어요. 아이스 음료 소비가 많은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내 돈 내 산 ! 계약기간동안 sk인텔릭스 풀스테인레스 메가 아이스 얼음정수기 잘 사용토록 하겠습니다!



- 👩❤️👨 신혼 / 부부
큰얼음 너무 좋습니다 생각보다 소음도 적고 생활하는데 지장 아얘없엇습니다 정수기 설치하고 생활력 상승 무엇보다 얼음이 빨리 녹지 않아 너무 좋앗습니다 Sk얼음정수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ㅎ 디자인도 너무 이뻐 실버로 선택했습니다 지금 사용후기는 아주 매우 만족입니다 왜 이제야 설치를 햇나 싶을정도로 너무 만족중이에요 상담도 친절햇고 지원금도 많이 받고 설치하였습니다 제품이 조금 크긴하지만 설치및사용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구요 얼음만 단단하고 크면 저는 만족이라서 완전 대만족으로 사용중입니다ㅎㅎ


- 🎒 취학자녀 가정
이번에 렌트리 통해 정수기를 설치했는데 처음 상담부터 설치까지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여러 브랜드를 한 번에 비교할 수 있어서 선택이 편했고, 상담도 친절하게 진행되어 저희 집에 맞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었습니다. 설치 기사님도 약속 시간을 잘 지켜 방문해 주셨고 사용 방법까지 꼼꼼하게 설명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설치 후 사용해 보니 물맛도 깔끔하고 냉수, 정수 기능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특히 주방 공간과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라 더욱 마음에 듭니다. 렌트리 덕분에 복잡하게 알아볼 필요 없이 편하게 정수기를 설치할 수 있었고 주변에도 추천하고 싶은 서비스입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잘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신혼 / 부부
타사의 모든 정수기를 사용해본 경험자로서 올해는 얼음 정수기로 교체하며 현명한 선택을 하기위한 고심 끝에 MEGA ICE 얼음정수기를 선택했습니다. 얼음이 넉넉히 나오면서도 정수기 사이즈가 싱크대에 올렸을 때 너무 과하지 않았으면 했는데 34평 기준 딱이네요. 아래 물받침대를 빼고 사용하면 냄비 올리고 물받기 좋아서 빼고 사용합니다. 그리고 라이트색상이 너무 예뻐요. 온수,정수,냉수,얼음 각각 불빛 색깔이 구분되어 헷갈리지 않네요. 늦은 밤 물마시러 거실 나갈때 정수기 불빛이 은은하게 밝혀주어 따로 불 켤 필요없어 일거양득입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건 이계절엔 역시 얼음!! MEGA ICE라는 이름답게 얼음이 크고 오래 갑니다. 텀블러에 얼음 한가득 담아 출근하는 오늘 하루도 MEGA ICE덕분에 MEGA HAPPY!! 행복가득 합니다.



- 🎒 취학자녀 가정
비대면 설치라 걱정했는데 일처리가 정말 빨라서 좋았습니다 일단 신제품이라 디자인도 기대 이상이고 제품 성능도 정말 좋습니다 기존에는 냉 온 정수기를 lg걸로 사용 했는데 얼음정수기가 아니여서 렌탈기간이 끝나면서 얼음정수기로 결정하고 최근에 나온 신제품이라 선택했는데 원래는 lg얼음정수기로 설치를 할까 고민했는데 온수 온도가 높지 않아서 고민끝에 얼음도 가장 크고 온수 온도도 100도가 넘는 정수기를 찾다 보니까 이번에 새로 나온 메가아이스 정수기가 딱 내가 생각한 기능과 디자인이라 선택 했는데 정말 만족합니다



- 기타
기존에 사용하던 얼음정수기는 얼음 양이 항상 부족해서 한참 기다렸다가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이번에 신상으로 나온 SK매직 Mega 얼음정수기를 렌트리를 통해 좋은 조건으로 렌트하게 되었습니다. 직접 사용해보니 디자인도 이쁘고 얼음 생성량이 정말 만족스러워서 부족하다는 느낌 없이 바로바로 사용할 수 있었고, 얼음 크기도 커서 아이스커피를 마셔도 금방 밍밍해지지 않아 너무 좋았습니다. 사무실에서 직원들과 함께 사용 중인데 다들 만족도가 높고 반응도 정말 좋네요. 얼음정수기 고민하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습니다



- 👶 영유아 가정
얼음 퀄리티 때문에 만족도가 확 올라간 정수기예요! 😊 26년형이라 그런지 디자인도 훨씬 깔끔하고 용량도 크고 얼음도 단단하고 이뻐요! 물맛도 확실히 깔끔하고 얼음 생성 속도도 빨라서 여름에 특히 만족 중이에요. 소음은 생각보다 있는 편이지만 괜찮아요, 위생 관리 기능이 잘 되어 있어서 안심돼요. 가격은 조금 있지만 사용해보니 왜 신형 찾는지 알겠어요!


- 🎒 취학자녀 가정
정수기 알아보면서 정말 여러 군데 비교해봤는데, 이번처럼 상담부터 설치까지 완벽하게 진행되었습니다. 비교견적도 너무 꼼꼼하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복잡하지 않게 바로 결정할 수 있었고, 혜택이나 조건도 솔직하게 안내해주셔서 처음부터 신뢰가 갔습니다. 문의할 때마다 답변도 정말 빠르고 친절해서 진행하는 내내 기분 좋게 계약할 수 있었어요. 설치 기사님도 너무 전문적이시고 시간 약속까지 정확하게 지켜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 설치 후 사용 방법과 관리 방법도 하나하나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처음 사용하는 사람도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얼음정수기 성능이 정말 최고입니다. 얼음 생성 속도도 빠르고 물맛도 너무 좋고 디자인까지 깔끔해서 주방 분위기가 달라졌어요. 가족들이 다 너무 만족하고 있고 왜 이제야 설치했나 싶을 정도입니다. 처음 상담받는 순간부터 설치 완료 후까지 불편한 점이 단 하나도 없었고, 정말 고객 입장에서 세심하게 신경 써주신다는 게 느껴졌습니다. 주변 지인들에게도 무조건 추천하고 싶은 곳이고 다음에도 꼭 다시 이용하고 싶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 영유아 가정
여기저기 판매글과 홍보글로 난무하는 곳에서 렌트리를 통해 안전하고 친절하고 좋은 혜택으로 빠르게 설치 할 수 있어서 너무나 다행 이었습니다. 정수기 처음 설치하는거라 혜택에 대해서 모르는 부분이 많았는데 솔직하게 설명해 주시며 도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사은품혜택도 10군데서 연락이 왔는데 그 중 1.0 이라도 더 좋은 곳에서 혜택 받아 설치 했는데 설치인증리뷰를 올리자마자 사은품도 바로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정수기 첫 설치의 경험이 좋은 기억으로 남아 정수기를 이용할 때마다 좋은 기분으로 이용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