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세정과 따뜻함 최고네깔끔한 화이트 디자인이고, 변기에 앉을때 따듯해서 좋아요. 최근 출산하고 비데없이는 살 수 없을 것 같아 설치했습니다.
깔끔하게 세정되고, 뒤처리를 따로 안해도 되니 좋습니다. 여성들 한달 한번 그날에도 세정하고 나올 수 있으니 좋아요.
임신중이였고, 내가 필요없다 생각하다가, 아이낳고 너무 필요해서 설치 했는데 평소 치질있는 남편은 매번 반 나체샤워를 다시 하고 나왔는데 비데설치 이후에는 깔끔하게 처리하고 나올 수 있어서 진작 설치 할 껄 그랬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비데 이용의 제일 큰 장점을 뒷처리가 깔끔하가는 것이죠.
소음도 별로 없고 , 어린이 모드, 노즐 조절이 가능해서 누구든 사용하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