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장 잘 샀다고 느끼는 가전👍👍장마철도 다가오고 빨래 냄새때문에 스트레스가 심해서 고민끝에 렌트리를 통해서 상담받고 삼성 건조기로 구매했습니다.
설치 기사님도 친절하셨고 설치 시간도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가장 만족스러운건 특히 수건이 호텔수건처럼 뽀송뽀송 살아났고 먼지제거도 잘 되는느낌이라 그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밤에 사용해도 소음이 그리 심하지않아 부담이 적었고, AI 기능으로 자동 건조 설정되는 부분도 편리했고 조작이 어렵지 않더라구요.
다만 이불처럼 큰 빨래는 시간이 조금 더 걸리는 편이지만 전체적으로는 매우 만족합니다.
왜 건조기를 삶의 질 가전이라고 하는지 알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