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기세척기’에 대한 사진 검색 결과 29개

삼성 식기세척기 실사용 후기삼성 Ai 식세기 너무 맘에 들어요 완전 추천하고 냄비 후라이팬 다 잘 깔끔히 세척되고 요즘 하루에 한두번 사용하고 삶의 질이 올라갔어요
신세계 같은 세척 경험삼성비스포크 식기세척기 6인용 렌탈 했구요 이건 열풍건조는 안되지만 전기세때메 그거일부러 안했구요 결론은 아주만족합니다~^^ 외관 칼라는ㅡ크림베이지로 흰색보다 저희집에 은은하게 잘어울리고 맘에 들어요. 고급스런 느낌입니다. 세척방법은 표준/ 급속.고온젖병등 여러가지 있어요 자동문열림/ 살균인증/ 자동건조 기본표준 1시간30분정도 인데 세척은 불림포함40분정도이고 문자동열리고 남은시간 열기로 자동건조잘됩니다. 돌아가는 소리도 크게 거슬리지 않고요 저는 2인가구라 점심저녁 먹고 한꺼번에 다넣어 돌리고 자기전에 그릇 한번 말랐는지보고 빼서 정리해주면 끝이구요. 컵같은건 중간에 물고임이 있을수있으니 건조시에 옆으로 걸치는게 좋아요 😀 집에 무거운사기그릇 ,유리컵, 접시류 들이 다무거워서 평소 설겆이 하면 팔이랑어깨가 넘아팠는데요ㅜ 식기세척기 사용하고 나서 신세계입니다~!! 일단 그릇들 밥먹은뒤 음식물만 뜨거운물로 간단히 헴군뒤 고체용세제 한알넣고 냄비나 후라이팬도 다들어가요 한번에 돌리니 정말 간단하고 편하네요~ 진작에 할걸 왜이제 했나 싶구요.~ 진짜 주부님들 대만족하실겁니다.😀😀 그릇도 내가 씻은것보다 깨끗하고 뽀득뽀득 광이 납니다 ㅎㅎ 굳이 열풍안해도 잘 마르구요. 호스가 싱크대외부로 빠져서 보여도 전 2인가구라 크게신경안쓰이구요. 미관상 크게 티안나구요. 일단 세척이 너무 잘되구요 컵이나 플라스틱넣어도 냄새전혀 안나구요 ~새것같아요 그릇들이 ㅋㅋ 예전에 타사꺼 썻는데 비린내나서 ㅜ 삼성비스포그 식기세척기 6인용ㅡ 살균인증 마크도 99.999%라 역시 삼성제품 믿음이 갑니다. 무료as기간은 1년이라 들었는데 앞으로 잔고장없이 오래오래 사용했음 좋겠네요~~^^ 식세기 찾으시는분들 이제품 완전 추천합니다~
설치 설명이 친절해서 좋았어요이전에는sk매직사용했었는데잔고장도많고사고나서엄청후회했었는데 설치기사님께서설명도친절히해주시고세제는어떤걸쓰면좋은지까지세심하게신경써주셔서너무감사했습니당
설거지 이제 안귀찮은데?저희 부부는 이제 10개월 된 아기를 키우는 영유아 가정 입니다 젖병 이유식 용기 저희 설거지 거리부터 강아지가 쓰는 그릇등 설거지를 하기가 너무 싫었고 귀찮음이 매우 컸습니다 특히나 아기용품이나 아기 식기들은 청결중에 청결이라 급속으로 돌리고 열풍건조까지 한다음 소독기에 한번 넣고 해야 끝나는..서로에게 미루는 지옥의 설거지 였는데 지금은 와이프와 집안일 가위바위보 를 할때 서로 설거지 하겠다면 이기면 주방으로 설거지 하러 갑니다 대충 무슨 말 인지 아시겠죠?이제 설거지가 귀찮음이 아닌 쉽고 편안하고 간단한 집안일이라는 걸..개인적으로 저희 와이프는 왜 이제 식기세척기를 들였는지 지금까지 고민하던 자신을 꾸짖더라구요 ㅎㅎ사용 방법도 매우 간편하고 아직 써보지 못한 다양한 모드들을 쓰면서 전 이제 설거지 하러 가보겠습니다 가위바위보를 이겼거든요ㅎㅎㅎㅎㅎ😁
신속 정확 편리하게 상담 및 렌탈 가능합니다!!렌트리에서 식기세척기 렌탈신청했습니다!!! 현금지원은 물론이고 채팅창으로도 궁금한 부분과 자세한 설명을 듣고 신청할 수 있어서 너무 편리하고 좋아요! 저번에도 정수기 신청했었는데 좋아서 이번엔 식기세척기 구매합니다! 저희집 걸레받이는 10cm짜리라 이제품만 렌탈 할수 있었어요! 여기 렌탈 해주시는 팀장님이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지인이 렌탈한다하면 저는 렌트리 무조건 추천해요! 꼭 전화상담이 아닌 채팅으로만으로 자세하게 할인되는 제휴카드까지 확인할 수 있어서 굳이 매장가서 구독할필요가 없었어요! 실사용 후기이니 믿고 하세요!!
삶의 질이 달라진 필수템!진짜 집에 식기세척기 한대씩은 필수에요 삶의 질이 달라졌어요 임산부라 몸 힘들어지기전에 렌탈했는데 너무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강력추천!! 뽀득뽀득 깔끔해요!!
든든한 식세기 완벽한 렌트리!!미리사전점검 및 설치부터 설명 까지 완벽했던거같아요! 정수기이후에 처음으로 렌탈전자기기인데 너무 좋네요 가격전인 부분 그리고 서비스부분 사용부분 브랜드부분 모든면이 다 만족 입니다. 와이프한테 칭찬 받았어요!! 이렇게 편하고 좋을수가 ㅎㅎ 여러가지 절약도 되고 렌트가 답인거같아요! 렌탈에는 렌트리로 하는게 대만족입니다! 깔끔한진행 순조로운 절차 부담도없구요! 보상까지! ㅎㅎ 앞으로 다른거 렌트할생각인데 렌트리에서 할려구요! 추천도 역시 렌트리입니다! 완벽한 나날들입니다!!
높이 조절 가능한 유리그릇렌트리를 통해 lg전자 구독으로 구입했는데 최고 사양은 아니지만 아주 만족해요 유리그릇은 아주 반짝반짝하고 모든 그릇이 다들어가도록 높이 조절을 할수있어서 좋네요 스팀기능이 있고 자동으로 문이 열려서 말끔하게 말려나오네요. 렌트리를 통해 이선희 팀장님의 빠른 일처리로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었고 사후처리도 빠르고 깔끔하게 처리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정수기도 교체예정인데 렌트리를 통해 구매할 계획입니다. 빠른 일처리와 좋은 조건을 제공해 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다인가구는 물론 1인가구가 써도 추천받을수있는 제품저는 1인가구입니다 1인가구라는 함정에 빠져 8인용식세기도 괜찮치않을까하는 생각으로 4년간 사용했었고 한번에 모아서 식기세척기를 돌리는 스타일인지라 항상 마음속엔 조금 더 컸으면 하는 마음이 자리잡고있었죠 그런 생각으로 지내던중에 우연찮게 렌트리라는 견적중개 어플을 접속하게되었는데 너무 간편했어요 내가원하는 조건의 모델을 세세한 작은 세부사항 옵션까지(등록비 설치비등) 알기쉽게 설명 해놓았고 바로 마음이 동한 저는 자세히 알아볼필요도없이(앱이 너무 직관적이라) 보이는 조건에 제가 생각했던거랑 부합하는 팀장님께 연락을 드렸고 설치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3일날 오후에 신청했는데 4일오전에 바로 설치가 진행 되었어요 저희집구조가 빌트인이랑은 맞지않고 설치를 하게되면 추가설치비또한 생긴다는 기사님 말씀에 스탠딩모델로 다시 마음을 바꿨고 그럼 기존 가져오신 빌트인 제품은 어떻게 되느냐 계약을 변경해야 되느냐 여쭤봤는데 그건 신경안쓰셔도 된다고 여기 현장에서 설치완료가 되야 계약완료라는 말씀을 해주시면서 제가 취소처리 도와드릴수 있습니다 라고 친절하게 말씀해주시면서 해결해주셨어요 그러시곤 더 좋은조건으로 다시 계약하시면 된다하시길래 4일오후에 다시 새로운 팀장님께 계약작성말씀 드렸고 5일에 바로 새모델로 설치하시러 다시 또와주셨습니다 그렇게 제입장에선 너무 편하고 빠르게 설치를 완료할수있었고 첫사용의 시간이왔어요 기존에 쓰던 식세기도 너무 오래된건아니었는데도 불구하고 너무 마음에 드는 세척에 크기또한 큰냄비를 3개를 집어넣었는데도 자리가 남고 상부에 수저 젓가락 판넬이 따로있어 공간확보에 용이하더라구요 기존엔 수저통이 따로있어 자리도 차지하고 세척도 깨끗하게 잘안되는 경우가있었는데 상부에있는부분이 세척도 깨끗하게 되고 수저라 잘안씻기면 얼룩이 남았던부분도 완전번쩍번쩍하더라구요 제품은 기존보다 세세한면에서 신경 쓴부분이 보이더라구요 패널들마다 높이조절이 가능해서 높이가 상당했던 큰냄비도 수월하게들어갔구요 새로추가된 기능엔 기존에 락앤락같은 제품변형을 염려해서 변형방지 옵션이라는게 추가됐더라구요 이부분도 상당히 마음에들었어요 그리고 기존 싱크대 색상이랑 매칭이 안될까 걱정했는데 베이지색상이 어디에든 잘어울리는 색상이라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또 완료멜로디도 내가원하는 음으로 바꿀수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어플로 기기 상황체크하는부분 이부부도 편리하네요 에러가나면 문제점이 뭔지 바로체크해주니까 대응이 가능하고 이게 고센에 바로 리포트보고가능하니까 제가 일일이 상황설명 안해도 되서 편리하네요 이제품 1인가구도 강추하고 식세기는 나혼자산다고 젓가락 한개 수저하나 접시하나 이렇게 돌리지만은 않는다는거 말씀 드리고싶네요 어떨땐 큰냄비도 나오고 큰접시도 큰 통에 이모든걸 한번에 해결하고싶다면 이제품 추천합니다
주방 일이 훨씬 간편해졌어요!식기세척기 빌트인을 설치하고 싶었는 데 전세인 관계로 가족도 2인가족이라 6인용을 설치했습니다. 헬로팀장님 답변도 빠르시고 처리도 금방해주셨어요. 인그램보고 렌트리를 알게되서 이번처음 해봤는데 너무 좋은것 같아요. 식기세척기도 깨끗이 닦이고 맘에 듭니다.음식하면 설겆이 때문에 짜증났는데 요리가 즐거워 질거 같아요. 참, 설치기사님이 세제아직 구입안하셨을 거 같다고 세제도 몇일 쓸 것 주고가셨어요~~^^ 앞으로 다른 전자 제품 렌탈하게 되면 렌트리를 이용해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