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민 이사의 에어컨 견적후기

소중한군산피아노222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소중한군산피아노222
1년전
김재민 이사님 덕분에 올 여름은 걱정 없이 보내겠네요~친절한 상담은 기본이고 주말에도 연락과 답장해주시는것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지원도 엄청 잘 해주시고 설치 전후 꼼꼼히 어떻게 진행해야하는지 알려주셔서 편하게 설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혜택이 좋아요
📋 상담이 꼼꼼해요
⚡️ 일처리가 빨라요
🤝 믿을 수 있어요
💬 응답이 빨라요
댓글1

고객님, 설치는 잘 받으셨나요? 😊 소중한 선택을 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만족스러운 렌탈 진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순간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채팅 상담
후기 제품 견적 신청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