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팀장의 정수기 견적후기

신비한안산냉장고461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신비한안산냉장고461
1년전
미리 이삿날맞춰 견적상담 받고 오늘 설치후 후기남깁니다. 컴팩트해서 크게자리잡지않아서좋았고 디자인 귀엽습니다ㅋ기존꺼는 정수기능만있는거 쓰다가 냉수 나오니 넘좋으네요ㅋ정수기 교체하실분들 참고하셔서 좋은구매하실바래요~ ^^
별점
5.0
/ 5.0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상담이 꼼꼼해요
⚡️ 일처리가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