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민 팀장의 정수기 견적후기

진한성남피아노655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진한성남피아노655
1년전
어떤 정수기로 할지 고민 많이 하다가 견적 요청드렸는데 궁금한 내용도 바로바로 답장주시고 마지막까지 엄청 친절하게 대응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계약기간이 길긴하지만 다음에 또 렌트하게 되면 꼭 팀장님께 받고 싶네요~ㅎㅎㅎㅎ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상담이 꼼꼼해요
⚡️ 일처리가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