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민 팀장의 정수기 견적후기

좋은성남노트북410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좋은성남노트북410
1년전
견적서 빠른 제공과 문의사항 빠른상담 해주셨고 문의사항 친절하게 응대 받았습니다. 지인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넘 감사드립니다~
별점
5.0
/ 5.0
💬 응답이 빨라요
🌸 친절해요
⚡️ 일처리가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