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실장의 정수기 견적후기

멋진인천피아노187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멋진인천피아노187
11달전
이제 생수 안사셔 마셔도 될 것 같아 너무 좋아요~~아이들도 좋아하네요~♡답변 빠르게 주시고 처리도 빠르게 해주셨어요~ 아는 사람들한테 많이 추천할 수 있도록 하고 다시 할일이 생기면 찾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혜택이 좋아요
📋 상담이 꼼꼼해요
⚡️ 일처리가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