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지원 매니저의 정수기 견적후기

좋은군산오븐781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좋은군산오븐781
10달전
여기저기 비교해본후 가장 혜택이 좋아서 선택했어요 중간에 견적서누락으로 상담이 잠시 지연됐지만 그외에는 빠르게 답변으로 친절히 설명해주혀서 좋았어요 설치도 이틀만에 바로잡혀서 설치했구요 지원금도 설치이후 바로입금되네요 주변에 설치할사람있으면 소개하고싶을만큼 좋은계약이었습니다
별점
5.0
/ 5.0
👍 혜택이 좋아요
🌸 친절해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