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른한광주제습기041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나른한광주제습기041
2달전
안녈하세요 요즘 코웨이제품 많이 렌탈를하고 받아보니 매우 만족스러워서 제습기도 사용해보고자 렌탈을하여 받아보고 가동을해보니 역시나 코웨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디자인 색상등 너무 맘에들어요 부모님댁에 해드리니 이쁘고 마음에든다고 하시네요. ㅎㅎ 일단 부모님 사용해보고 괜찮다하시면 저도 하나 할려고 합니덩 ㅎㅎ 여튼 코웨이 제품 다 괜찮은거 같아요 ㅎㅎ
계약 제품
코웨이
인버터 제습기 23L - 크림베이지
26.04.07
설치완료
견적서
월요금
반값할인
7,605
원
3개월 후 15,210원
판매자 혜택
시크릿 혜택

아일라
팀장
더블체크파트너스
거래건 2971
후기 1170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믿을 수 있어요
📋 상담이 꼼꼼해요
⚡️ 일처리가 빨라요
댓글1
안녕하세요 고객님 😊 코웨이 제품에 만족해 주셔서 저도 정말 기쁩니다. 부모님께서도 좋아하신다니, 더욱 뜻깊은 경험이네요. 다음에 또 도움이 필요하신 순간이 오면 언제든 아일라 팀장을 떠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채팅 상담
후기 제품 견적 신청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