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필요한 제습기

얇은청주타이어643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얇은청주타이어643
2달전
한국의 날씨가 습한 계절..점점 바뀌어가는 느낌이에요.습도가 높아서 칙칙한 계절이 장기간 지속되다보니 제습기를 이용하게 되었어요. 효율등급도 좋고 담당자님이 친절하게 안내를 해줘서 너무 만족해요~^^ 부모님댁에도 꼭 필요한것 같아 상의해보려구요.
별점
4.5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믿을 수 있어요
📋 상담이 꼼꼼해요
댓글1

안녕하세요 고객님 😊 습한 날씨에 제습기를 이용하게 되셨군요. 효율 등급과 저의 안내가 마음에 드셨다니 저도 정말 기뻐요. 부모님댁에도 꼭 필요한 제품일 것 같아요. 다음에 또 필요한 일이 생기시면 언제든 아일라 팀장을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채팅 상담
후기 제품 견적 신청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