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유버스 팀장의 세탁기+건조기 견적후기

좋은인천소파439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좋은인천소파439
2달전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셨고 설치도 잘 되어서 굉장히 만족합니다!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설명까지 완벽하게 해주셨어요! 사용하는데 어려움이 하나도 없을 것 같네요!렌트 추천 합니다! 주변에도 추천 많이 해줘야겠어요! 별점 10점 만점 입니다!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믿을 수 있어요
댓글1

안녕하세요 고객님! 현대유버스 팀장입니다😊 저희 현대유버스에서 주문 해 주신 제품에 대해 만족하셨다니 정말 감사드려요!✨ 고객님의 곁에서 든든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좋은 품질의 좋은 상품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다른분들께도 많은 추천 부탁드려요!

채팅 상담
후기 제품 견적 신청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