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은별 팀장의 정수기 견적후기

고운군산타이어392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고운군산타이어392
2달전
하나하나 물어보고 구매했습니다. 질문에 대답도 잘해주셨구요 믿고 구매했습니다. 다음에도 이용할거같아요 그리고 렌트리에서 하길 잘한거같아요 다른곳에서 하는데 어렵고 대응도 잘안되더라그요 그래서 기분좋은마음으로 마무리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잘쓸게요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믿을 수 있어요
⚡️ 일처리가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상담이 꼼꼼해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