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팀장의 정수기 견적후기

신비한고양텐트185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신비한고양텐트185
1달전
기존에 쿠+얼음정수기 사용중이였는데 정말 잠을 못잘정도의 소음이 너무심했어요 as도 받아봤지만 좋아지지도 않고 바꾸자 맘먹고 코**이랑 sk 얼음정수기를 보다 혹시나 하는마음에 일반 냉온정수기로 결정하고 정직한팀장님에게 견적의뢰 했습니다 빠르고친절한 답변덕분에 일사천리로 진행되어 오늘 드디어 설치했어요 주변에 소개 많이 할께요. 감사합니다
별점
5.0
/ 5.0
💬 응답이 빨라요
⚡️ 일처리가 빨라요
📋 상담이 꼼꼼해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