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란 팀장의 의류관리기 견적후기

젊은부산조명421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젊은부산조명421
1달전
스타일러 계속 고민하다 설치했는데 상담도 친절하고 설치기사님도 친절해서 매우만족했어요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상담이 꼼꼼해요
댓글1

안녕하세요 고객님❤ 구독을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ლ(╹◡╹ლ) 가전 구독이 필요하실때 신영플러스를 찾아주시면 고객님 니즈에 맞는 제품 좋은 혜택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채팅 상담
후기 제품 견적 신청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