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모님댁과 우리집 정수기

소중한광주타이어853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소중한광주타이어853
3주전
장모님댁과 저희 집에 놓으려고 코웨이 아이콘3 두 대를 렌트리 한상호 점장님께 구매했습니다. 공간도 적게 차지하고 디자인이 정말 예쁘네요. 점장님이 친절하게 상담해 주시고 혜택도 잘 챙겨주셔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강추합니다! 감사해요~!
별점
5.0
/ 5.0
🌸 친절해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