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성남냉동고198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쉬운성남냉동고198
3주전
생수 매번 사먹다가 처음으로 정수기 설치를 하려고 여기저기 사이트 알아보는데 너무 혜택도 다양하고 뭐가 뭔지 모르겠어서 몇달을 고민했어요ㅠ 그런데 왕지원 매니저님께서 좋은 혜택에 꼼꼼한 상담을 귀찮아하지않고 친절하게 해주셔서 덕분에 드디어 플라스틱 병에서 해방입니다
코웨이 디자인도 너무 이쁘고 앞으로 잘 사용하겠습니다😊👍
계약 제품
코웨이
아이콘3 냉온정 정수기 - 크림베이지
26.06.04
설치완료
견적서
월요금
반값할인
16,450
원
6개월 후 32,900원
판매자 혜택
시크릿 혜택

왕지원
매니저
더 괜찮은 렌탈
거래건 1290
후기 595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혜택이 좋아요
💬 응답이 빨라요
📋 상담이 꼼꼼해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