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민 이사의 노트북 견적후기

소중한경주제습기613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소중한경주제습기613
2주전
친절하시고 상담 잘 해주셨습니다. 배송이 조금 늦게 온것 말고는 다 괜찮았습니다^^
별점
4.5
/ 5.0
🌸 친절해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