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라 팀장의 제습기 견적후기

고운여수인터넷766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고운여수인터넷766
2주전
일단 답장도 너무 빠르시고 궁금한 부분이 있어 물어보면 정말 친절하게 답변해주십니다 견적요청을 하면 너무 딱딱하거나 대답이 성의없는 분들도 계셨는데 팀장님은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좋은 분을 만나 좋은 계약했습니다 ㅎㅎ!!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믿을 수 있어요
📋 상담이 꼼꼼해요
⚡️ 일처리가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