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실 팀장님 견적 후기

얇은부산피아노662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얇은부산피아노662
2주전
정수기를 고민하던 중 렌트리를 통해 쉽게 견적을 받아볼 수 있었어요! 처음이라 고민도 많이 되고 걱정도 했는데 그럴필요가 없었어요. 궁금한거 질문하면 친절한 답변을 해주셔서 바로 결정하게 되었네요. 빠른 설치와 좋은 혜택으로 바로 진행되어서 좋았어요. 주변에도 추천하려구요!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혜택이 좋아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