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실한 대표의 정수기 견적후기

황홀한울산피아노481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황홀한울산피아노481
2주전
우선 비슷한 견적등이 몇개 있었는데 만족도가 높아 선택하게 되었어요. 채팅으로 해서 계약하는게 처음이라 좀 걱정되기도 했지만 전화나 만나서 하는거보다 필요한 말과 조건만 확인할수 있어 좋았어요.(기존 방문상담으로 렌탈하니 거절하기도 어렵고 중간중간 전화오는게 불편했거든요) 저는 일하면서 문의드린거라 필요한거 문의 드림 답변 주시고 제가 느리게 답장 드려도 보채거나 그러시지 않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최종계약하고 담달 바로 설치까지...굿!!! 다른제품 렌탈할 상황이 생기면 사장님께 한번 더 요청드릴려구요.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혜택이 좋아요
🤝 믿을 수 있어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