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초소형 플러스 냉온정수기⭐️⭐️⭐️⭐️⭐️

찬란한군산가습기691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찬란한군산가습기691
2주전
기존 정수기 의무사용 기간이 만료되서 알아보던중 정수기에 선택에 중점요소! <스텐레인스 직수, 온수> 고민하다보니 기존 L사는 보상이 아쉽고, SK매직이 두가지 요소 및 작고, 온수온도도 높고, 혜택도 많아서 고민없이 결정했습니다. 타업체보다 왕지원 매니져님 견적, 피드백 뭐하나 부족하지않게 처리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인에게도 렌트리 공유하고 혜택도 받아보라고 했네요! 더불어, 제휴카드 할인은 별도라 기존 정수기보다 더 저렴한 비용과 새제품, 정수방식도 나노필터라 안심이되네요. 그리고 설치인증후 지원혜택도 바로! 👍🏻 잘 사용하고 36개월뒤 또 연락드리겠습니다!
별점
5.0
/ 5.0
👍 혜택이 좋아요
📋 상담이 꼼꼼해요
⚡️ 일처리가 빨라요
💬 응답이 빨라요
🌸 친절해요
🤝 믿을 수 있어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