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매니저

얇은군산오븐573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얇은군산오븐573
2주전
견적을 낸후 제일 믿음 있어보이는 매니저를 찾아서 상담을 받았습니다 신속하게 알려주셔서 편하게 견적비교하고 사은품도 많이 챙겨주고 알려주셔서 지금 한달째인데 불편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른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얼음도 시원하게 나오고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