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메가아이스미니 설치 후기

신비한경주공청기179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신비한경주공청기179
2주전
sk매직에서 새로 출시된 메가아이스미니정수기를 설치했어요. 얼음양때문에 고민하다가 얼음은 자주 추출하는게 아니라서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 않는 미니로 선택했습니다. 얼음물이 같이 나와서 편해요 판매자분 견적이 제일 좋았고 답변도 지원금 처리도 빨라서 추천 드립니다😊
별점
5.0
/ 5.0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일처리가 빨라요
🌸 친절해요
댓글1

안녕하세요, 고객님! 😊 정성스러운 후기와 따뜻한 별점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 만족스러운 경험을 드릴 수 있어 저희도 정말 뿌듯한 마음입니다. 앞으로도 제품 편하게 사용하시고, 사용하시다가 도움이 필요하실 땐 언제든 편하게 문의해 주세요! 주변에 렌탈이 필요하신 분이 계신다면 저희를 한 번 추천해 주시면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채팅 상담
후기 제품 견적 신청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