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팀장의 정수기 견적후기

진한여수정수기606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진한여수정수기606
2주전
기존 정수기를 교체할 때가 돼서 여러 제품 비교해보다가 견적 상담 받고 설치하게 됐어요. 설치 기사님도 약속 시간에 맞춰 방문해주셨고 사용 방법까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첫인상부터 좋았어요. 날씨가 더워지니까 얼음 사용할 일이 많은데 필요할 때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만족스럽네요. 냉수도 시원하게 잘 나와서 요즘 특히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생각보다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고 디자인도 깔끔한 편이라 주방에 두었을 때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현재까지는 만족하면서 사용 중이라 얼음정수기 고민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별점
5.0
/ 5.0
💬 응답이 빨라요
🌸 친절해요
📋 상담이 꼼꼼해요
⚡️ 일처리가 빨라요
🤝 믿을 수 있어요
👍 혜택이 좋아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