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합니다

화려한대구테이블906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화려한대구테이블906
2주전
음식물 처리기를 7~8년 정도 쓰다 이번에 새집으로 이사를하며 며칠동안 쓰레기 봉투로 처리 하려니 너무 너무 불편 하더라구요 저보다도 남편이 휴렉 먼저 설치하라고 하더라구요 ^^ 더운날 음쓰 처리기는 필수 입니다!!
별점
4.0
/ 5.0
💬 응답이 빨라요
🌸 친절해요
📋 상담이 꼼꼼해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