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대구테이블906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화려한대구테이블906
2주전
음식물 처리기를 7~8년 정도 쓰다 이번에 새집으로 이사를하며 며칠동안 쓰레기 봉투로 처리 하려니 너무 너무 불편 하더라구요
저보다도 남편이 휴렉 먼저 설치하라고 하더라구요 ^^
더운날 음쓰 처리기는 필수 입니다!!
계약 제품
휴렉
지니 디스포저 음식물처리기 (25년 출시) - 실버
26.06.12
설치완료
견적서
월요금
34,900
원
판매자 혜택
24
만원

헬로렌탈
팀장
헬로렌탈 공식몰
거래건 2837
후기 1802
별점
4.0
/ 5.0
💬 응답이 빨라요
🌸 친절해요
📋 상담이 꼼꼼해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