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제습기와 얼음정수기 견적받고 설치완료

조용한광주소파142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조용한광주소파142
2주전
코웨이 얼음정수기와 제습기 견적을 받았고 이것저것 궁금한거 많이 여쭤봤는데 그 때 그 때 친절하게 답변 해 주셔서 넘 좋았아요 전에 사용중인 정수기요금 부분까지 알아봐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혜택도 좋아서 정수기와 제습기 둘 다 설치 잘 받았습니다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믿을 수 있어요
📋 상담이 꼼꼼해요
⚡️ 일처리가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