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설치 잘 빋았어요

나른한성남소파448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나른한성남소파448
2주전
새로나온 제품이라 조리수기 설치는 안돼요 조리수기도 된다고 해서 좋았는데 오신 기사분이 알려주셔서..조금 실망했지만 설치 잘 받았습니다~ 조리수기 제거하는데 만원 추가비용 발생은했어요..조그만 뚜껑하나 막는데...만원...;;
별점
5.0
/ 5.0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