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재혁 대표의 정수기 견적후기

진한성남사이클267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진한성남사이클267
1주전
빠른 답변으로 신속하게 설치까지 마쳤습니다. 이렇게 빨리 할지는 몰랐거든요(2주는 걸리는줄..) 아직 며칠안됐지만 정수기는 문제 없고 잘쓰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상담이 꼼꼼해요
⚡️ 일처리가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