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은별 팀장의 정수기 견적후기

화려한대구텐트494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화려한대구텐트494
1주전
안녕하세요! 이번에 좋은 조건으로 견적을 잘 받아서 코웨이 얼음정수기로 새로 설치를 진행했습니다. 견적 상담부터 설치까지 친절하고 깔끔하게 진행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저희처럼 식구가 많고 얼음 많이 드시는 대가족이시라면 주저 없이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별점
5.0
/ 5.0
💬 응답이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