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지 팀장의 정수기 견적후기

신비한안산정수기814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신비한안산정수기814
1주전
매번 생수 사먹다가 빈 생수병 버리는것도 일이고 해서 작년 10월에 이사하면서 정윤지 팀장님에게 상담받고 정수기 설치를 했었습니다 어머님 아버님도 생수를 매번 사서 드셔서 불편해하시는것 같아서 이번에 부모님댁에도 정윤지 팀장님과 상담후 설치해 드렸습니다 물론 지원금도 있지만 친절하게 잘 상담해주시고 빠른 설치 도와주셔서 좋았습니다 친정에도 설치해 드릴까 고민중이에요 ㅎ.ㅎ 다음에 신청할 일이 있다면 다시 상담하겠습니다 잘 쓸게요 감사합니다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