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3750b319e5a447518c38aed046ad2d5b.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ee08ef65c8784603a9550eb03b25caf2.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647a9ac2b4a34c0baaa7cc2f59b7671c.JPG
1/3

첫 정수기 렌탈, 대만족~

1년전
👨‍👩‍👦 3인 가구
👶 영유아 가정
🍳 주방
처음 구매 함
1주 사용

**렌트리 후기** 렌트리 처음 이용해봤는데, 견적 비교도 간편하고 혜택도 많아서 정수기 렌탈 싸게 잘 했습니다! **정수기 후기** - 얼음: 얼음이 생각보다 단단하지는 않아서 금방 녹습니다~ 커피나 요리 등에 사용하는 용도로는 충분합니다!, 하이볼이나 온더락 용으로는 조금 애매하네요.. 그래도 원할 때 얼음 마음껏 뽑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 소음: 얼음 생성 소음이 조금 있다고 하는데 저희 가족은 거의 느끼지 못하는 정도에요. 그래도 혹시 몰라 밤에는 수면모드 지정해두니 아예 소음 없습니다~ - 편의: 집에 아이가 있어서 8시 이후로는 모든 조명을 꺼두는데, 정수기 출수구에 은은한 조명이 들어와서 물 받을 때 편하네요! - 외관: 생각만큼 크지 않고 디자인 및 색상도 깔끔하고 예쁘네요

유쾌한천안제습기104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