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da9340dafb7542cdbf99402fcddddf4b.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639013491ddf45e49a4dbae8421fba20.jpg
1/2

색상도 예쁘고 깔끔해요

11달전
🙋 1인 가구
🙋 싱글
🍳 주방
구매 경험 있음
1주 사용

본가는 LG 얼음정수기, 친정은 LG 냉온정정수기 사용중이에요 딸이 이사하며 혼자 사용할 정수기가 필요해, LG 빌트인형 냉온정정수기로 구독 신청했어요 세척수는 사용빈도 낮다는 후기들 많아, 일부러 듀얼 아닌 제품으로 신청했고, 크림화이트 색상 화사하니 이뻐요

고운고양카메라789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