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취학자녀 가정
한 브랜드에서 같은 모델로만 5년씩 두번'-';; 10년을 쓰다가 바꾸게 되었어요. 얼음을 많이 먹는 집이라 얼음정수기를 썼는데 아무래도 예전 모델이다보니 크기가 엄청 컸고 얼음양엔 제한이 있어서 제빙기를 따로 쓰게되더라구요. 거기다 직수형이 아니다보니 조리용으로 사용할 때도 국같은 물이 많이 필요한 음식을 여러개 하다보면 물이 부족하기도 해서 제빙기를 같이 놓기 위해 크기가 작으면 좋겠다 싶었습니다. 사실 같은 브랜드에서 나오는 작은 정수기로 바꿀까도 했지만 계약 종료되는 시점 3개월전에 재계약을 하면 렌탈료가 면제가 된다했는데 코디가 계속 바뀌고 그러다 계약이 종료되서 연장해봤자 혜택은 못받게 되었는데 계약이 끝나니 그제서야 연락이 계속 오더라구요;; 혜택을 못 받을거면 타 브랜드를 써보고 싶었고 ✔ 크기가 작아서 상판 공간활용이 가능한 것. ✔ 직수형이라 조리수로 사용하더라도 물이 부족하지 않는 것. ✔ 믿음직스러운 기업. 위주로 찾다가 퓨리케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싱크대에 설치하다보니 싱크대 안에 냄비 등을 놓으면 조리수 받을때 들고있을 필요가 없다는 점도 매력이었어요. 거기다 몇 달에 한 번이라지만 코디선생님들 오시면 시간 맞추고 집에 있기가 귀찮은데 퓨리케어는 자가관리가 가능한점. 따로 챙길 필요없이 필터 교체시기가 되면 알아서 배송온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고 설치 후 설치기사님께 필터교체방법을 배워보니 7살 둘째도 할 수 있을정도로 쉽더라구요. 코디선생님이 오실땐 청소를 해주시지만 자가관리를 하다보면 놓치기 쉬운데 이 제품은 알아서 주마다 소독하고 1주일에 한번 출수구살균버튼만 눌러주면되서 너무 편했습니다 어플로 물 사용량을 보거나 소독주기를 설정하는 등 직관적으로 볼 수 있는점도 좋았어요. 실제로 설치 후 사용해보니 큰 얼음 정수기가 있던자리에 서랍과 제빙기를 둘 수 있어 좋고 사용도 편리하고 깔끔하고 들통에 국을 끓여도 바로 받을 수 있고 물부족할일 없어서 너무너무 만족중입니다! 단점은 저희집 특성상 텀블러를 사용하고 조리수로 많이 사용하다보니 아무래도 싱크볼에서 물을 받을때가 많아서 설거지거리를 쌓아두지 않게 된다는점 일까요..? 덕분에 깔끔해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제품을 선택했는데 한 브랜드만 사용하다보니 렌탈은 어디서 받아야하는지 도무지 모르겠는거예요. 그러다 렌트리를 알게 되어 쉽게 업체선정을 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그대로 그 브랜드를 사용했으면 3개월 렌탈료 면제를 했어도 혜택이 크진 않았을텐데 렌트리를 통해서 업체별 혜택을 비교하고 계약했더니 현금을 35만원이나 지원 받아서 너무 만족스럽네요:) 다음에 또 렌탈 할 일이 생기면 또 렌트리를 통해서 업체선정할 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