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8358297919d649289c9a33107bf6b384.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c8c5064ab6ca4fe99247fc03f7a19b37.jpg
1/2

그까이 돈 만원이 뭐 그리 아깝나요??

9달전
🏠 5인 이상 가구
🎒 취학자녀 가정
🍳 주방
구매 경험 있음
1주 사용

얼음양 국내최대! 물 맛도 인증 받은 것이니 두말하면 잔소리죠. 렌트비가 다른 것보다 비싸지만, 렌트리 혜택에 대리점 혜택이면 크게 부담 안됩니다. 무엇보다 가족 모두가 먹는 물인만큼 진짜로 중요한 정수기인데, 평일 점심 한끼정도 가격 차이를 부담스럽게 생각할 수 있을까요? 커피한잔 택시 한번 덜타면 온 가족이 안심스럽고 맛난 물을 맘 껏 마실 수 있습니다. 풍부한 얼음으로 하이볼 먹을때에도, 냉면 소면 헹굴 때에도… 얼음이 있으면 쓸 일 정말 많아요. 없으니 필요한 줄 몰랐던거랍니다. 행복한 물 맛. 뽀대나는 외관. 자랑할 만한 정수기 입니다!!! 렌트리 혜택이면 정말 모든 부담을 상쇄 하구여.. 기억하세요. 커피 한잔, 택시 한번. 그거 아끼면 온가족 안심 정수 생활 가능하답니다!!!

(수정됨)
강한성남정수기108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