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89e824fcf1aa42d386420d4b3ec47ca3.jpe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b563099e6460438ab3c65b4fe638c8f7.jpe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68352d89fbbc4d0fa5f193eafe1d740c.jpe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a34652f6074e4521866a026d0f438910.jpeg
1/4

예쁜 게 물 맛도 좋네!!💦👍

8달전
🙋 1인 가구
🙋 싱글
🍳 주방
구매 경험 있음
1주 사용

일단 너무 너무 예쁩니다. 실물이 너무 예쁜데 사진으로 잘 담아지지 않네요. 주방이 되게 화사해졌고 빌트인이라 공간도 많이 차지 하지 않아서 좁은부엌에도 설치 하기 좋았습니다.앞전에는 직수 정수기를 사용해서 냉온 기능이 없었는데 냉온도 같이 되어 너무 편하네요. 진작에 바꿀 걸 그랬어요. 온도 조절이랑 물 양도 조절할 수 있어서 아주 편리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볼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정수기네요. 누군가는 빌트인을 설치 한다고 할 때 싱크 주변이라 물이 튀고 불편하다고 이런 말 저런 말이 많았는데 제 생각대로 빌트인 하길 잘했어요. 청소도 되게 용이 합니다. 물 걸레로 닦으면 잘 닦여요. 여러모로 장점이 더 많은 정수기인 것 같아요.예쁜 정수기로 물 마시니 기분이 되게 좋습니다. 주변에도 많이 추천하고 싶어요.😊😊😊😊

좋은인천텐트055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