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e33db0511c4d48f7b38a339e754223fd.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35584254e3d84754acad2ef774ff445f.jpg
1/2

첫 정수기로 완벽한 선택~^^

7달전
👨‍👩‍👦 3인 가구
기타
🍳 주방
구매 경험 있음
1주 사용

정수기 여러번 타사 얼음 정수기 설치해서 사용하다가 처음으로 코웨이로 바꾸었어요 계속 사용하던 타사제품이 다 맘에 드는건 아니었지만 얼음정수기 원조라고 생각해서 오랜 고민끝에 코웨이로 변경하고 렌탈했는데...ㅋㅋㅋ 괜히 고민했어요 바보처럼 그럼 쓸데없는 고민을 왜했나 할정도로 기사님이 오셔서 꺼내시는데 색도 디자인도 또 사용해보니 얼음정수기 성능도 얼음 만드는 소음도 덜하고맘에 들지 않는게 없네요 와서 설치해주시는 기사님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설치후 마무리에 사용하던 정수기 수거까지 깔끔하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밝은부산사이클456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