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문50+
- 예상 요금35%
- 월 29,900원~
- 예상 혜택
- ?
정수기 여러번 타사 얼음 정수기 설치해서 사용하다가 처음으로 코웨이로 바꾸었어요 계속 사용하던 타사제품이 다 맘에 드는건 아니었지만 얼음정수기 원조라고 생각해서 오랜 고민끝에 코웨이로 변경하고 렌탈했는데...ㅋㅋㅋ 괜히 고민했어요 바보처럼 그럼 쓸데없는 고민을 왜했나 할정도로 기사님이 오셔서 꺼내시는데 색도 디자인도 또 사용해보니 얼음정수기 성능도 얼음 만드는 소음도 덜하고맘에 들지 않는게 없네요 와서 설치해주시는 기사님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설치후 마무리에 사용하던 정수기 수거까지 깔끔하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