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문50+
- 예상 요금35%
- 월 29,900원~
- 예상 혜택
- ?
생수 사다가 마시느라고 나르고 페트병 나오면 분리배출하느라 모으고 생각보다 불편하다고 생각했어요. 얼음도 냉동실에 제 때 얼리지 못해서 아아를 마시지 못할 때 그 아쉬움 때문에 얼음정수기를 알아보게 되었어요. 만족하고 마음에 들어요. 생활의 편리함. 아주 짱입니다. 다만 렌탈비용은 조금 부담되긴 하네요. 정수기 하나만 있다면 제휴카드 사용하면 되지만 이미 렌탈이 많은데 제휴카드도 많아서 포기해야했어요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