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97f49c49966744e6958d4ecccd0c1584.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bc138193ba4a4924ba65f16c85d1da33.jpg
1/2

냄새 걱정 없는 음식물 처리기

6달전
👫 2인 가구
👩‍❤️‍👨 신혼 / 부부
1주 사용

에코체 미니 음식물처리기 2L를 사용한 지 한 달 정도 되었는데, 가장 만족스러운 점은 냄새가 거의 나지 않는다는 점이에요. 음식물 쓰레기를 바로 처리하니 여름에도 벌레 걱정이 줄었고, 작동 소음도 크지 않아 밤에 돌려도 부담이 없습니다. 처리 후 남는 찌꺼기도 양이 확 줄어 버리기 편하고, 크기가 작아 주방에 두어도 자리 차지를 많이 하지 않아 1~2인 가구에 특히 잘 맞는 제품이라고 느꼈어요.

화려한전주정수기897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음식물처리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